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 무인 카페 방문 후기 / ATM기, 공중전화 위치 / 스타필드수원 근처

해바니아 2024. 2. 21. 17:0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 있는 라마다 프라자 호텔 방문했을때 1층 로비에 있던 무인 카페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여기도 지하주차로 가는 공간이 엄청 좁아서 겨우 주차하고 올라왔네요.

 

 

 

 

수원은 지나만 다녀봤지 이렇게 호텔 방문은 처음인데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을 방문 할려다가 그냥 라마다로 결정했어요.

가격은 두 곳다 비슷해요. 

 

 

 

 

체크인은 저기 보이는 로비에서 하시면 되요.

 

 

반응형

 

 

 

 

로비가 아주 화려하게 되어 있네요. 

주변을 한번 살펴볼까요?

 

 

 

 

 

무인카페가 있고 그 옆에 공간이 하나 있어요.

 

 

 

 

 

거기에 보면 이렇게 공중전화랑 ATM기 현금지급기 기계도 있어서 현금도 인출하기 편하네요.

 

 

 

 

 

편의점은 라마다 호텔 건너편에 세븐일레븐이랑 CU편의점이 있지만 간단하게 필요한건 이렇게 자판기가 있어서 구입 할 수 있어요. 

 

 

 

 

 

삼다수 생수, 포카리쉐이드, 쥬스, 콜라, 사이다 여러가지 등등 음료가 있어요.

 

 

 

 

 

 

 

그 옆엔 알리커피 무인기계가 있고 그 옆에 얼음 기계도 있죠.

 

 

 

 

가격이 저렴한편이 아니고 왠만한 카페 가격이랑 비슷해서 놀랬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이 4,900원 스타벅스랑 비슷한거죠?

 

 

 

 

 

그 옆에 커피에 필요한 뚜껑이랑 빨대 캐리어도 있어요. 

로비에서 커피한잔 하라고 하는거겠죠?

 

 

 

 

옆에 세면대도 있고 신기하네요. 

무인카페에세 이렇게 디테일하게 준비되어 있는곳은 여기가 처음인거 같아요.

알리커피 좋아하시면 한번쯤 이용해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 무인 카페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뜸든 스타필드수원점 방문 후기 / 142만 유튜버 취요남 팝업스토어 맛집

[여행정보/여행정보] - 스타필드 수원점 주차장 요금 및 주차진입로 / 전기차 충전소, 대유평공원, 흡연실 위치

[여행정보/여행정보] - 수원 스타필드를 대중교통 지하철 버스 도보로 오는 방법

[여행정보/여행정보] - 스타필드 수원 임시 주차장 및 자동차 이용시 오시는길 / 동남 보건대, 수원종합운동장, 국립농업박물관 / 셔틀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