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중국 공부가주 시음 후기 / 군대 Px에서 구입 할 수 있는 술

해바니아 2024. 2. 12. 1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중국술에서 제일 유명한 공부가주 시음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중국집 가면 흔히 볼 수 있죠. 근데 사실 그전에는 중국술에 대한 관심도 없고 가격도 있어서 먹질 않았어요.  

어느순간 중국술을 먹어보고 이런 향이 어떻게 생길 수 있지 관심이 생겨서 계속 여러가지 먹어보고 있어요.

 

 

 

 

이 술을 구입하기전에 찾아보니깐 군대 px에서 팔고 있어서 군인분들이 흔히 먹는 술이라고 해서 유명하고 좀 더 찾아보니깐 공자의 술 이라고도 하고 여러가지 이름이 있었어요.

 

 

 

 

박스에 들어 있는 술이니깐 고급지고 비싸보이죠.

 

 

반응형

 

 

 

공자님 사진도 이렇게 있고 

 

 

 

 

 

중국영화에서 본거 같은데 먹어볼까요?

그럼 공부가주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그럼 공부가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 제품명: 공부가주

✔ 제품유형: 일반증류주

✔ 수입원: (주) 케이에프제이코리아

✔ 고객센터: 02-6324-1288

✔ 주소: 서울 구로구 공원로 27 대성스카이렉스207

✔ 주류수입면허: 113-2-00226

✔ 내용량: 500ml

✔ 주도: 39%

✔ 제조년월일: 2023년 10월 18일

 

 

 

 

 

 

박스를 뜯자마자 알코올이 적혀 있네요.

 

 

 

 

막 뜯으면 됩니다.

 

 

 

 

술병이 특이하죠?

 

 

 

 

노란색 뚜껑이 나오고 돌돌돌 돌려서 열면 열리네요.

열자마자 과일향이 가득한데 파일애플 향이 제일 강하게 나네요. 

 

 

 

 

 

색깔은 역시나 투명색이고 한번마셔볼까요?

 

 

 

 

 

보통 생각했던 중국술처럼 완전 강한 스타일이 아니라 끝이 깔끔하고 향도 좋고 목넘김이 생각보다 편하고 맛있네요.

중국음식이나 마라탕 마라샹궈처럼 강한 중식과 어울리지 않나 싶네요. 진짜 깔끔하고 잔향이 좋아서 또 먹고 싶네요. 처음 먹어보는 술이라서 1병만 구입 했는데 다음에는 2병을 구입 해야겠어요.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에서 1만원선에서 구입 가능하니깐 참고해주세요.

그럼 중국술 공부가주 시음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주류] - 라오왕 연태구냥 플러스 시음 후기 / 파인애플 술 / 캠핑용 고량주 추천

[음식정보/주류] - 고래 720 사케 구입 시음 후기 / 중국 청주 사케 / GORE720 / 깔끔한 술

[음식정보/주류] - 가야북경고량주 구입 시음 후기 / 가성비 저렴한 고량주 추천

[음식정보/주류] - 중국 연태 아사간열 구입 시음 이야기 / 고량주 하이볼, 포도주 중국술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