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진작 롯데백화점 잠실점 방문 후기 / 롯데월드 근처 오픈다이닝펍 맛집

해바니아 2024. 2. 27. 14:4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롯데월드 방문했을때 먹었던 진작 식당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여기도 워낙 사람이 많고 유명한 식당 코너들이 많아서 어떤걸 먹어야할지 고민이 됐어요.

 

 

 

일단 롯데월드 티켓을 먼저 구입했어요.

 

 

 

 

근처를 돌아다녀보니깐 롯데백화점 식당코너가 많이 있었어요.

 

 

 

 

아시아푸드존, 오픈다이닝펍, 프리미엄 디저트존 이렇게 다 구별이 되어 있네요.

 

 

 

 

 

큰기와집은 저번에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먹어봐서 패스 했어요.

 

반응형

 

 

 

안쪽으로 좀 더 오니깐 식당코너가 있었고 여기도 자리를 먼저 잡아야되는 구조였고 직접 갔다주고 치우는 구조라서 자리를 먼저 잡으셔야되요.

 

 

 

 

주변에서 어떤걸 많이 먹나봤더니 진작이라는 일식당 메뉴를 많이 먹어서 찾아보니깐 평점이 높아서 저도 여기로 골랐어요.

 

 

 

 

마끼 시그니처 후토마끼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거말고 덮밥 정식이 먹고 싶어서 여기를 골랐어요.

 

 

 

 

 

 

단품으로 먹을려고 했다가 세트 메뉴가 있어서 진작세트 메뉴로 골랐어요.

소보로 덮밥 정식에 진작 야끼파스타 그리고 음료수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대창 덮밥세트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이건 다음에 먹어볼게요.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어요. 대창은 국내산 한우네요.

 

 

 

 

이렇게 진동벨을 올려두면 알아서 갔다주세요.

 

 

 

 

야끼파스타부터 나왔어요.

 

 

 

 

 

 

 

생각했던 맛은 아니지만 먹을만 하긴 한데 조금 기름맛이 강해서 애매했어요.

 

 

 

 

 

진작 맛있게 먹는 방법도 이렇게 설명서가 있어요. 

 

 

 

 

소보로덮밥도 나왔어요.

 

 

 

 

 

저 된장국 같은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노란자를 비벼서 와사비랑 함께 먹으면 되요.

 

 

 

밥그릇보다 공간이 좁아서 비비기 좀 힘들었는데 맛은 있네요. 

느끼한 맛을 와사비가 잡아주면서 먹을만 했어요.

 

위치는 B1층 롯데월드몰 폴바셋카페 맞은 편에 있는 Open Dining Pub 제일 안쪽에 있고 잠실역 4번출구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쳐 방향으로 오시다가 올리브영 맞은 편, 좌측에 보이는 Open Dining Pub 안으로 들어오시면 찾을 수 있어요.

 

 

 

 

 

먹을게 많아서 취향껏 먹고 싶은걸 골라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롯데월드 가기전이나 끝나고 나와서 식사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그럼 진작 롯데백화점 잠실점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주류] - 꼬냑이란? 등급과 종류는? 꼬냑과 위스키에 차이는? 브랜디란?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롯데윌드 어드벤처 방문 후기 [입장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기대보다 실망 할 수 있는 곳]

[생활정보/생활정보] - 부산 키자니아 백터리 키오스크 보조배터리 대여 후기 [갤럭시, 아이폰 충전 가능]

[생활정보/생활정보] - SK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안내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홈플러스, 롯데마트, 빕스, 제일제면소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