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영덕울진 축산농협 울진지점 하나로마트 방문 후기 / 백암온천, 울릉도, 후포항 근처 대형 마트

해바니아 2023. 10. 11. 11: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울진에 있는 영덕울진 축산농협 울진지점 하나로마트로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저희는 백암온천 가기전에 장 볼곳을 찾다가 여기가 제일 큰 하나로마트로 나와서 방문하게 됐어요.

 

 

 

주차장은 넓네요.

앞쪽에 주유소도 있는 엄청 저렴해요.

 

 

 

매장안엔 이디아 커피도 있어요.

 

 

 

 

반응형

 

 

 

얼음도 있음.

 

 

 

대용량 제품들도 가득 해요.

 

 

 

왠만한건 다 있습니다.

 

 

 

 

애완용품

그릴

이소가스

부탄가스

캠핑이나 바베큐에 필요한것도 다 있어요.

 

 

 

 

 

 

 

 

생주 맥주 소주 다양한 술도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과자코너 ㅋㅋㅋ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다양한 고기들 👍

 

 

 

 

달걀 ㅋㅋㅋ

 

 

 

 

 

 

 

돼지갈비 양념갈비도 있음.

 

 

 

바다 근처라서 그런지 수산물도 많아요.

 

 

 

모듬회

초밥

숙회

홍어

 

다양하게 다 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없는게 없고 행사하는 물품도 많아요.

재수 좋게 싸게 구입할 수 있는것도 많아요.

 

 

 

정육코너도 다시 와서 구경하는데 한우 가격이 괜찮네요.

 

 

 

 

 

 

한우 도마호크도 한정판매해요.

 

 

돌문어도 있습니다.

 

 

 

 

다양한 증류주도 있어요.

 

 

 

 

저는 흑돼지삼겹살 구입 👍

 

 

 

위스키랑 와인도 있어요.

 

 

 

설탕 ㅋㅋㅋ

 

 

 

마지막 과일까지 보고 장을 다 봤네요.

 

 

 

 

담배도 팝니다 ㅋㅋㅋ

 

여기 하나로마트는 생각보다 크고 물건이 많아서 장보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울릉도 가기전에 살게 필요하는 방문을 추천드리고 울진이나 영덕 백암온천 여행 하기전에 여기서 장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영덕울진 축산농협 울진지점 하나로마트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한화리조트 레포츠 카드 쿠폰 이용방법 이용 가능한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후포 울릉도 울릉썬플라워크루즈호 편의시설 / 나혼자산다 아나운서 김대호 부추전 막걸리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릉 썬플라워크루즈 2등실 창측 4인방 소개 /에이치해운, 후포에서 울릉도 여객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