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 알파카 체험 농장 먹이주기 체험 후기 / 동해산타열차 탈 수 있는 역

해바니아 2023. 12. 29. 04:44
반응형

 

안녕하세여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봉화에 있는 분천역 산타마을 알파카 먹이주기 체험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산타마을 들어보셨나요? 저도 몰랐는데 검색해보니깐 이 지역에서는 엄청 유명한 곳이였어요. 

협곡열차 동해산타열차로 여행코스로도 유명하더라구요. 

 

 

날씨 좋은날 왔어요. 

분천역이 엄청 이쁩니다.

 

 

 

 

 

동해산타열차도 탈 수 있는데 분천역이랑 철암역을 지나가네요. 

 

 

 

 

 

분천역 옆엔 분천역산타우체국도 있어서 구경한번 해보시면 됩니다.

 

반응형

 

 

 

분천사진관도 있는데 한번 그냥 쭈욱 구경하시면 되요.

 

 

 

 

 

여러가지 사진 포인트랑 여기서 운영되는 마차같은데 있는데 제가 방문하는날은 안하고 있었어요.

 

 

 

 

 

 

여기저기 산타 관련된 조형물들이 많아요.

 

 

 

 

 

분천역에서 왼쪽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알파카 먹이주기 체험 자판기가 있어요.

 

 

 

 

알파카들 보이시죠?

홍천 알파카월드에서 알파카보고 처음보네요. 

볼때마다 특이하게 생기고 귀엽다고 할까요?ㅋㅋㅋ

 

 

 

 

 

 

먹이 들고 알파카 근처로 가면 날리납니다.

너무 가까이 가시면 침을 맞을 수 있어요. 저도 신발에 침이 떨어졌어요 ㅠㅠ

 

 

 

 

 

먹이통만 쳐다보고 졸졸졸 따라오는데 무서워요 ㅋㅋㅋ

 

 

 

 

 

낙타처럼 못생기긴 했는데 귀여움이 가득해요.

 

 

 

 

 

 

알파카 체험 하면 종이컵을 뺏기는 경우가 많나봐요. 

 

 

 

알파카체험농장 체험 완료 👍

기대 하지않았는데 재미 있는 체험이였네요.

 

 

 

 

 

겨울엔 스케이트장, 산타트리방, 이글루, 눈썰매장, 레일바이크, 자전거쉐어링, 산타카페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으니깐 참고해주세요.

 

 

 

 

 

근처에 식당도 구경했는데 분이네 식당 있는데 이름이 정겨워서 찍어봤어요.

 

 

 

 

 

겨울에 오면 진짜 좋을거 같아요.

근처에 낙동강세평하늘길도 있어서 산책하기 좋으니깐 참고해주세요. 아이들이랑 봉화 근처에서 갈만한 곳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럼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 알파카 체험 농장 먹이주기 체험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카페] - 경북 봉화군 하이디의 다락방 카페 방문 이야기 /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 근처 카페

 

경북 봉화군 하이디의 다락방 카페 방문 이야기 /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 근처 카페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경북 봉화군에 있는 산타마을 근처에 있는 하이디의 다락방 카페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산타 마을이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한번도

uda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