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일본 히까리마사무네 팩 사케 구입 시음 이야기 / 가성비 사케 추천

해바니아 2023. 7. 25. 11:0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일본 히까리마사무네 팩 사케 시음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요즘 사케랑 고량주에 빠져서 자꾸 먹어보고 싶네요....

 

맛이 미묘하게 다르고 향도 다르고 진짜 술마다 이렇게 다를수 있을까요?

우리나라 전통주, 증류주도 계속 먹어보고 싶은데 일단 궁금했던 사케랑 고량주부터 먹어보고 있어요.

 

 

 

 

오늘 먹어볼 친구는 히까리마사무네 팩 사케.

병으로 된건 보신적 있으시죠? 파란색병인가 그거였던거 같은데 저도 팩으로는 잘 못본거 같은데 구입 했어요.

 

 

 

반응형

 

 

 

비닐부터 뜯었는데 무슨 음료수 같네요?ㅋㅋㅋ

사케보단 그냥 음료수 팩 같아요.

 

 

 

히까리마사무네 팩 사케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게요 🎈

 


✔ 제품명: 히까리마사무네팩 (HIKARI MASAMUNE PACK)
원산지: 일본

제품유형: 청주

알콜도수 및 용량: 14.5% / 900ml

수입판매업소: (주)젠니혼주류 /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한다리길 12
전화번호: TEL. 031-556-3207
  제조회사: HOKKAN SAKE BREWING CO.,LTD.
480 TAMURA MACHI-THOCHIGI CITY,
TOCHIGI KEN, JAPAN
원재료명: 정제수, 백미, 주정, 쌀국, 물엿

제조년월일: 22.11.24 (제품 상단 별도 표시)

 

제품유형은 청주에 제조된지 7개월 정도 지났네요.

 

 

 

 

 

오픈을 해볼까요?

뚜껑 여는 법이 나와 있어요. 안쪽의 손잡이를 화살표 방향으로 당기면 되요.

 

 

 

 

위에 보이시죠? 안쪽의 손잡이를 화살표 방향으로 당기면 되요.

 

 

 

향은 청주 냄새? 정종 냄새? 사케 냄새?

비슷한 냄새가 나네요.

 

한잔 먹어봐야죠.

 

 

 

맛 표현이 사실 제일 어려운거 같아요.

일식집에서는 3만원정도에 먹을 수 있는 사케라고 할까요?

저는 만원 이하에 구입 했으니깐 괜찮게 구입을 한거죠?ㅋㅋㅋ

 

일단 차갑게 먹었는데 깔끔하고 끝에 입이 좀 텁텁하다고 할까요? 차가울땐 향이 적은데 미지근해지면 향이 생겨요.

차가운 회나 참치회랑 먹으면 맛있지 않나 싶네요.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일본 사케 드시고 싶으면 한번 드셔보세요.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그럼 일본 히까리마사무네 팩 사케 구입 시음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주류] - 중국 연태 아사간열 구입 시음 이야기 / 고량주 하이볼, 포도주 중국술 추천

[음식정보/주류] - 일본 하쿠시카 쥰마이긴죠 팩 사케 이마트 구입 시음 후기

[생활정보/생활정보] - 서울의 밤 전용 스트레이트 잔 세트 구입 후기 [증류식 소주, 하이볼 추천 소주]

[음식정보/주류] - 화요 25 증류소주 하이볼 제조 후기 [알콜 25%, 진로토닉워터, HWAYO, 화요 소주 종류]

[음식정보/주류] - 매화랑 증류주 하이볼 제조 후기 [17도, 매실 증류주, 매실 소주, 순창 증류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