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하남 편장군족발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방문 포장 이야기 [백화점 족발, 족발집, 유명한 족발]

해바니아 2023. 6. 14. 12: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방문 했다가 푸드코너에서 편장군족발 구입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하남 스타필드 하면 너무 유명한 맛집이 많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도 많이 있었어요. 그 중에 어떤걸 먹을가 고민을 하다가 편장군족발이 마감 행사를 하고 있어서 구경갔어요.

 

 

하남스파틸드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족발 소 35,000원, 중 42,000원, 대 47,000원 이렇게 팔고 있네요.

 

 

 

족발 실속형도 있는데 24,000원이고 쟁반국수도 12,000원 팔고 있어요.

 

 

반응형

 

 

편장군족발 중 대 구입시 막국수는 5천원에 구입 할 수 있는 좋은점도 있네요. 마감 제품은 이렇게 카트에서 따로 팔고 있어요. 

 

 

 

족발 소를 세일 해서 31,000원 구입 했어요. 4,000원 정도 할인 됐네요.

 

 

 

포장 완료 👍

 

 

 

백화점에서 족발을 구입하니깐 더 기대 된다고 할까요?ㅋㅋㅋ

 

 

 

 

새우젓, 쌈장, 고추, 마늘다진거 깔금하게 포장 되어 있네요.

 

 

 

 

 

 

상추도 여러장 포장 되어 있어요.

 

 

 

메인 편장군 족발집에 족발인데 맛있어 보이네요. 

 

 

 

구입할땐 양이 작아보였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아요. 2명이서 술안주로 충분하고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네요.

 

 

 

비계 부분도 야들야들하고 냄새 안나요. 맛있어요. 👍

2013년 편장군족발 부평점 오픈에서 시작 됐다고 하는데 여러곳에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백화점 족발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네요.

 

 

 

 

 

살코기 부분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어요. 적으면서 보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ㅠㅠ

 

 

 

평소에 먹던 족발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족발뼈도 당연히 있어서 뜯어먹으니 맛있네요.

편장군 족발은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입점하고 있어서 혹시나 백화점에서 족발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백화점에서 왠 족발이지 이랬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막국수를 같이 구입 못한게 아쉽지만 다음에 가면 또 포장할거 같아요.

그럼 하남 편장군족발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방문 포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음식점] - 긴타코 하남스타필드점 타코야끼 간식 구입 후기 / 스타필드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드 식당 [갈비다움, 광복수제비, 유림회관, 갓덴스시]

[생활정보/생활정보] - 니뽕내뽕 퓨전짬뽕 전문점 메뉴 및 전국 매장 정보 [유명한 체인점 맛집]

[음식정보/카페] - 경기도 하남시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 방문 후기 [캠핑용품 판매점, 커피 빵 카페, 야외 텐트 전시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