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부산 기장 마츠도 라멘 전문점 방문 이야기 / 이케아, 롯데월드 근처 맛집

해바니아 2023. 11. 2. 18:49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부산 기장에 있는 마츠도 라멘 전문점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요즘 부산 기장 너무 핫하죠?
 
이케아. 부산 롯데월드, 부산 롯데아울렛, 용궁사 등등 볼거리 및 관광할 곳도 많고 너무 핫한거 같아요. 저도 여행 겸 놀러와서 맛집을 검색해보니깐 마츠도 라멘이라고 해서 라멘 맛집이 있더라구요.
제가 또 라멘을 좋아해서 영업하는지 물어보고 방문 했어요.
 
 

 
위치는 가정집 사이에 있어서 당황스러웠네요.
근처에 아무곳에 주차 했어요.
 
 
 

반응형

 
 
 

 
 
혼밥석도 있고 직원분들이 인사를 반갑게 해주시네요. 
 
 

 
 
메뉴는 입구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되고 저는 마츠도 미소, 마츠도 카라미소, 에비 미소아부라소바, 새우물만두, 레드락 생맥주 이렇게 주문 했어요.
 
 
 
 

 
 
일본식 라멘 스타일 식당 너무 좋아요.
 
 
 

 
 
미소 아부라 소바 먹는방법이 설명 되어 있어요.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어서 보기 좋네요.
 
 
 

 
기본 반찬은 셀프 ㅋㅋㅋ
 
 
 

 
 
가람마살라라는 향신료도 여기 있어요.
 
 
 

새우물만두


 
 
새우물만두가 먼저 나왔는데 맛있네요 👍
 
 

 

 
 

레드락 생맥주

 
낮술은 역시 생맥주죠 ^^ 
너무 맛잇습니다.
 
 
 

마츠도 미소

 

 

먹어봤던 라멘 중에 제일 된장맛이 진하다고 할까요?

엄청 맛있어요 👍

 

 

 

 

 

밥도 추가 했는데 밥도 이렇게 주시는데 가성비 짱입니다.

꼭 시키세요.

 

 

 

에비 미소아부라소바

 

제가 먹은건 이거예요 ^^ 

 

 

 

국물이 따로 없는 스타일 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배터져 죽는줄 알았어요 ㅠㅠ

 

 

 

 

공깃밥도 무료로 추가 가능해서 한입 먹어볼려고 주문 했어요.

 

 

 

 

 

쓱쓱이시면 됩니다.

 

 

 

 

 

배가 부른데도 맛있게 잘먹었네요.

양이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많아요 ㅠㅠ 

 

라멘 좋아하시면 무조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고 이번에 마파두부면을 못먹었는데 기회가 되면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근처에 부산 이케아, 부산 롯데월드, 부산 롯데아울렛 방문하시고 한번 들려보세요.

그럼 부산 기장 마츠도 라멘 전문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부산 마티에 오시리아 25층 골든리지 조식 뷔페 이용 후기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태종대 전망대 매점 방문 후기 / 라면, 기념품, 간식 먹을 수 있는 곳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부산 마티에 오시리아 오션뷰 수영장 방문 후기 / 호텔 투숙시 무료 수영장 이용 가능한 호텔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자갈치 식당 방문 후기 / 30년 전통 고등어 구이 착한 가격 식당 / 아침 식사 혼밥 가능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부산 기장 마티에 오시리아 세탁실 및 전자레인지 / 와인샵, 오버거 수제 햄버거도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