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울릉도 모캄보 천부점 방문 이야기 / 천부해중전망대 근처 카페, 나리분지 가기전 카페

해바니아 2023. 10. 25. 1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울릉도 천부 해수욕장 앞에 있는 모캄보 천부점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그거 아세요?

울릉도는 스타벅스가 없어요. 그 유명한 커피 전문점도 생각보다 없고 체인점도 거의 없는데 그 중에 천부에는 모캄보라고 해서 체인점 커피 카페가 있어요. 

 

 

딱 보면 여기가 카페구나 보여요 !! 

 

 

 

 

커피만 있는게 아니라 샌드위치 치아바타 핫도그 등 간식 메뉴도 많이 있어요. 

 

 

 

입구에는 태극기도 팔고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 주문 🎈

 

 

 

반응형

 

 

 

저녁엔 칵테일, 하이볼, 술도 파시나봐요?ㅋㅋㅋ

 

 

 

 

여러가지 메뉴가 많고 크로플이랑 와플도 있어요.

 

 

 

바로 앞이 바다뷰 👍

 

 

 

 

 

2층도 가볼까요?

 

 

 

와이파이도 가능하고 2층은 노 키즈존이네요.

 

 

 

 

대충 이런뷰라고 보시면 되요.

 

 

 

 

 

 

다시 1층으로 왔어요.

 

 

 

테라스 자리도 있음.

 

 

 

주문하고 기다리는게 제일 좋음. 

 

 

 

 

당떨어져서 크로플도 시키고 많이 시켰어요.

 

 

 

 

저는 아아 ㅋㅋㅋ

 

 

 

 

 

 

먹다보니 배가 고파서 빠네 같은것도 있어서 주문 했어요. 

맛있음 👍

 

 

 

여기 모캄보 카페 위치 천부에서 나리분지를 올라가기 삼거리에 있어서 위치가 좋은거 같아요. 바로 앞은 천부해중전망대도 있고 한바퀴 구경하고 와서 커피 먹기 좋지 않나 싶네요. 울릉도에서 커피 먹기 생각보다 힘드니깐 보일때 마시거나 테이크아웃 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모캄보 울릉 천부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울야식당 새깜징어튀김 포장 후기 / 코스모스리조트 앞 식당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카페 1025 방문 포장 후기 / 도동터미널 행남해안산책로 근처 커피집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은하반점 중국집 방문 후기 / 현지인 저동항 배달 맛집 / 담배 판매점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글림 커피 디저트 카페 방문 후기 / 독도 빙수 먹을 수 있는 곳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독도식품 축산물 판매장 방문 후기 / 울릉약소 육회 판매하는 정육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