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울릉도 울야식당 새깜징어튀김 포장 후기 / 코스모스리조트 앞 식당

해바니아 2023. 10. 4. 13:06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울릉도 여행하면서 방문했던 울야식당 방문 이야기 입니다.

 

울릉도 하면 울릉도 고릴라 울라가 제일 먼저 생각나시죠?

울릉도에서 제일 유명한곳 중 하나가 바로 울라카페인데 울라카페 가기전에 울야식당이라고 해서 새깜징어튀김이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카페 올라 가기전에 바로 앞에 있어요.

 

 

 

새깜징어라고 해서 오징어 튀김이 유명하데요.

 

 

반응형

 

 

여기에 울릉도 7마리 울라중에 2마리가 여기 있어요.

 

 

 

들어가볼까요?ㅋㅋㅋ

 

 

 

홀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여기 앞에 코스모스리조트가 있어서 마땅히 먹을 곳이 없을때 많이들 방문한다고 해요.

 

 

 

울릉도는 전부 울라 고릴라랑 연관이 있네요.

 

 

 

 

 

 

여러가지 메뉴가 많은데 새깜징어튀김으로 포장 주문 !! 

 

 

 

점심식사 저녁식사 메뉴가 달라요.

점심 파스타는 기본 2만원때 !! 

 

 

 

저녁 코스메뉴도 있는데 8만원.

맥주 소주 오천원.

 

 

 

 

울라 맥주도 있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오징어는 국내산 아님 ㅋㅋㅋㅋㅋㅋ

 

 

 

 

 

 

포장완료 👍

 

 

 

옆쪽으로 가면 또 울라 사진포인트가 있어요.

캠핑 울라 ㅋㅋㅋ

 

 

 

또 사진 한장 찍고 가야죠.

울라 7마리 찾기 생각보다 힘드네요.

 

 

 

냄새에 유혹에 못이겨 숙소에서 먹을려고 했는데 차에서 그냥 다 먹어버렸어요. 

식감 좋고 냄새 좋고 맛있고 한번쯤 간식으로 먹기 좋은거 같아요.

 

 

 

 

국내산 오징어는 아니지만 맛은 또 있네요. 

카페 울라 가실분들은 나오시는길에 간식이 필요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포장 간식으로 먹기 좋은거 같아요.

그럼 울릉도 울야식당 새깜징어튀김 포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카페 1025 방문 포장 후기 / 도동터미널 행남해안산책로 근처 커피집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은하반점 중국집 방문 후기 / 현지인 저동항 배달 맛집 / 담배 판매점

[여행정보/여행정보] - 후포 울릉도 울릉썬플라워크루즈호 편의시설 / 나혼자산다 아나운서 김대호 부추전 막걸리

[음식정보/카페] - 울릉도 저동커피 방문 이야기 / 울릉도 기념품 살 수 있는 곳, 저동호스텔 , 울릉도 필수 코스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독도식품 축산물 판매장 방문 후기 / 울릉약소 육회 판매하는 정육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