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회전목마 이용 방법 [무인 티켓 발매기, 아이들 놀이 기구]

해바니아 2022. 11. 7. 1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안에 있는 회전목마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해요. 

정말 오랜만에 여주 아울렛에 왔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여기 저기 돌아보다가 보니깐 동쪽 레고샵 있는 곳 앞에 회전목마가 딱 하니 있는데 정말 몇년만에 와서 있었나?

회전목마가 있었는지 기억도 안나더라구요. 

 

 

티켓은 이렇게 무인으로 진행되고 아이들 지나가면서 보면 그냥 넘어가질 못하더라구요.

 

 

 

 

회전목마 탑승 안전수칙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

 

✔ 13개월부터 티켓 구입 가능.
✔ 24개월 미만 어린이는 회전의자만 탑승 가능. (보호자 일인 동반 필수 탑승 필요)
✔ 30개월까지만 보호자 동반 입장 가능. (목마 옆에서 어린이 보호 필수)
✔ 옷이 젖은 상태 탑승 불가. 
✔ 회전목마 내에 음식물 반입 금지.

🎡 회전목마 담당자: 010-3011-5000

 

 

반응형

 

 

 

 

 

회전목마 위치를 자세히 살펴 보면 위에 보이는거처럼 동쪽에 있고 레고샵, 스트릿츄러스, 어린이 놀이터. 바운스 스핀, 리틀그라인드, 쁘띠바또, 매직에디션 앞 가운데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728x90

 

 

 

표 구매는 무인 티켓 발매기에서 구입을 하시면 되고 1장에 3,000원 이예요. 

카드 현금 가능해요. 🎪

 

 

 

 

밤에 타는 회전목마는 분위기가 진짜 좋고 사진도 잘나오고 좋더라구요. 👍

 

 

 

 

빙글 빙글 😍

아이들이 표정이 너무 좋고 행복해 하니깐 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참 별거 아니지만 이렇게 쇼핑하러 왔는데 회전목마가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해 주니깐 좋네요. 

아이들 데리고 쇼핑 하기 힘들자나요. 요런 소소한 재미라도 줘야지 같이 쇼핑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밤이라서 회전목마 옆쪽에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 더트리하우스 숲속 놀이터는 이용을 못해서 아쉽긴 하더라구요.

터널형 미끄럼틀, 나무로 만들어진 모험적인 놀이 시설, 줄타는 놀이 기구도 있어서 아이들 지루해 하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래도 오랜만에 와서 아디다스, 나이키도 방문하고 여러가지 샀네요. 

혹시나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하시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회전목마도 있으니깐 참고해주세요.

그럼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회전목마 이용 방법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생활정보/생활정보]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방법, 이용 가능한 곳 [스타벅스, 스타필드, 웨스틴 조선, 서울성모병원]

[생활정보/생활정보] - GS상품권 GS칼텍스 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백화점, 대형마트, 주유소, 외식, 호텔, 공연, 여행, 스포츠 등]

[생활정보/약국] - 경기도 여주시 공적마스크 판매처 약국 전체 리스트 영업시간 주소 전화번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