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헬리녹스 컵홀더 플라스틱 구매 후기 (Helinox CUP HOLDER BLACK)

해바니아 2021. 5. 7. 09:49
반응형

캠핑용품 구입은 끝도 없는거 같아요. 
조금이라도 어떻게 편하게 해보겠다고 1개씩 2개씩 사다가 보니깐 계속 사게 되네요.

헬리녹스 체어원 의자를 잘 사용 하고 있었는데 바닷가나 테이블 없이 나들이 갈때 음료수나 커피를 나둘때가 없어서 곤란한 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또 찾아보기 시작 했더니 컵홀더가 있었고 종류가 2가지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1개는 이미 품절이라서 언제 들어올지도 모르고 플라스틱 제품은 있어서 바로 구입을 했어요.

도착. 😎😎😎

택배상자는 언제나 반갑지만 헬리녹스 상자는 더 반갑다고 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이 따로 있거나 하지 않고 그냥 비닐에 이렇게 해서 와요.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의자 프레임을 먼저 조립하고 프레임과 컵홀더를 체결 하시고 그 위에 다시 시트를 체결하면 끝이예요. 주의 할 사항은 넣는 부분이 한곳이 있는데 그 곳이 프레임 앞쪽에 넣으시고 걸치는 부분을 체어 프레임 뒤쪽에 고정하시면 되요.

저도 몇번 잘못 꽃아서 다시 빼서 했네요 ㅋㅋㅋㅋ

 

 

 

사이즈도 생각보다 커요.

더 중요한건 2단입니다 ㅋㅋㅋ 높이는 최대 8cm 정도 되기 때문에 왠만한 병 음료까지 다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무게는 100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레임 넣는걸 앞쪽으로 보게 넣으면 되요. 보이시죠??

 

 

탄산수를 넣었는데 이정도로 안전감이 있고 튼튼해요. 텀블러는 물론 벤티 사이즈까지 충분히 다 들어 간다고 보시면 될거 같더라구요.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편할거 같아서 구입을 했는데 확실히 바닷가에서 쓰니깐 편하긴 하더라구요. 헬리녹스 제품은 또 언제 품절 될지 모르니깐 필요하신분들은 지금은 공홈에서 재고가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호환 가능한 제품도 표시가 되어 있어서 보시고 본인의자에 맞는걸로 하시면 되요.

내돈 주고 구입한 후기.

감사합니다.

2021.04.28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바이시클 플레잉 카드 구매 후기 (Helinox x Bicycle Playing Cards)

2021.04.16 - [캠핑/캠핑 이야기] - 헬리녹스 전국 공식취급점(판매점)은 어디 있을까? (지역별, 전화번호, 주소)

2020.10.20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볼핏 빼는 방법 / 볼핏은 꼭 빼야할까? / 볼핏 세탁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