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홍천 오션월드 마성떡볶이 방문 이야기 / 떡볶이, 부산어묵, 마성라면, 돈까스, 츄러스

해바니아 2023. 6. 10. 06:59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홍천 오션월드 안에 있는 마성떡볶이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오션월드 하면 물놀이 테마파크로 엄청 유명하죠. 저도 시즌이 되기전에 올해는 어떤게 변한게 있나 해서 방문을 먼저 해보게 됐어요. 물놀이 하고 나면 배가 고프자나요?
기본적으로 버거킹, 스타벅스, 푸드코드, 교촌치킨 등 여러가지 음식이 있는데 머니 머니 해도 물놀이엔 떡볶이죠.

 

 

찾아보니깐 마성떡볶이라고 해서 오션월드점이 있어서 위치를 찾아보니깐 메인 파도풀 오른쪽에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왜냐면 밖에 나오면 떡볶이가 먹고 싶자나요. 

 

 

반응형

 

 

아직 메인 시즌이 아니라서 생각보다는 추웠어요 ㅠㅠ 오션월드가 산속에 있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도착 했어요. 👍🍜 
마성떡볶이 앞에는 먹을 수 있는 테이블 몇개 준비 되어 있고 사람이 없어서 바로 방문 😁
 

메뉴판

 

오션 아쿠아풀 떡볶이가 7,000원, 마성라면이 6,500원, 더블토네이도 어묵 2꼬치가 5,500원, 오션 아쿠아풀 라면이 8,000원으로 구성 되어 있는데 가격을 보고 이게 맞나 싶었는데 일단 배고프니 떡볶이를 주문 했어요. 

 

 

 

주문하고 나오는 시간 10초정도 걸렸나? 바로 줬는데 받자마자 이게 7천원 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막 나네요. 휴게소에서 3천원 정도 하는 크기 그릇에 떡 몇개 어묵 몇개 받자마자 후회 했네요. 😂

 

 

 

 

이리봐도 저리봐도 이게 7천원인지 의문이네요. 라면이 오히려 더 저렴해요. 

 

 

 

 

 

 

 

 

 

 

그래도 맛은 매운 스타일에 떡볶이고 맛은 있네요. 단맛은 전혀 없고 매운 스타일에 떡볶이라고 보시면 되요.

몇개 먹으니깐 금방 다 먹어 버렸네요. 순삭 ..... 😂

 

 

 

도대체 떡볶이가 7천원이면 다른건 얼마인지 궁금해서 식당 코너에 들어갔더니 효자동 설렁탕이 12000원, 소시지 새우 볶음밥이 13500원, 바삭통등심카츠 13000원, 바삭치즈카츠 14000원 이정도 가격이예요. 

 

 

 

떡볶이 양보자마자 부족한거 같아서 스트릿츄러스에서 츄러스도 더 구입해서 흡입했네요.

아무리 찾아봐도 가성비 최고는 스트릿츄러스 츄러스라서 대기줄이 있을만큼 인기가 많네요. 

 

 

 

 

 

 

오션월드 안에 스파하는 쪽에 이렇게 팬션을 만들고 있는데 7월달에 오픈을 한다고 적혀 있었어요. 아직 오픈을 안했는데 보니깐 앞에 개인 풀빌라가 있는거 같고 오션월드도 이용하고 오션월드 안에서 바로 숙박을 하면 너무 좋을 거 같네요. 

6월 오션월드 방문은 사람들이 적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놀이기구들은 30분정도 기다리면 모든걸 다 이용할 수 있어서 성수기때보다 대기시간이 훨씬 적어서 좋았네요. 

아무리 물놀이 테마파크라고 하지만 떡볶이가 7천원은 아직도 웃음이 나네요 ㅋㅋㅋ

혹시나 오션월드 가시면 마성떡볶이 이용할때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음식점] - 양평 고바우 설렁탕 단일 본점 방문 후기 [현지 오래된 맛집, 노포 식당, 1991 광탄,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

[여행정보/여행정보] -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문 앤트월드 실내놀이터 대형 키즈카페 방문 후기 [아이와 가볼만한 곳, 미끄럼틀 놀이터]

[생활정보/생활정보] - 호텔 등급 및 성급은 어떻게 정해질까? 호텔 종류 및 전국 5성급 호텔은?

[여행정보/휴게소 & 마트] - 홍천 하나로마트 연봉점 방문 후기 [홍천에서 제일 큰 하나로마트 신규 오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