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서울 홍대 은행골 초밥 참치 본사직영점 방문 후기 [홍대 맛집, 홍대역 근처 맛집]

해바니아 2023. 5. 15. 14:3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홍대입구역 근처에서 유명한 은행골 초밥집이라고 해서 참치초밥이나 연어초밥 등 다양한 초밥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고 해서 방문해보게 됐어요. 여기 은행골도 홍대 본사직영점을 비롯해서 서울에 몇군데 있고 초밥으로 유명한 개인 체인점 맛집이예요. 

 

 

홍대 와보신분들은 한번쯤 보셨을거에요. 빨간 간판에 은행골이라고 엄청 크게 적혀 있어요.

 

 

반응형

 

 

매장에 테이블은 꾀 많아요. 15석정도 되는거 같은데 점심이나 저녁 피크 시간에는 웨이팅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타이밍 잘맞게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 왔어요.

 

 

728x90

 

메뉴판

 

은행골 초밥은 밥이 잘 풀어지는 이유를 아예 설명을 해놨어요. 

밥 사이의 공기층을 최대한 살려주기 위해 손의 압력을 약하게 하여 혀에 닿는 순간 밥알이 쉽게 풀이도록 쥐기 때문이라고 적혀 있어요. 그래서 초밥을 간장에 찍어 먹는게 아니라 생강을 간장에 찍어서 붓처럼 바른 후에 먹으라고 적혀 있어요.

 

 

 

메뉴가 너무 다양하게 어떤걸 골라야할지 고민됐어요.

고민하다가 특선초밥이랑 특미초밥 이렇게 주문 했네요.

 

 

 

 

은행골 참치이야기, 초밥이야기도 메뉴판 뒤에 설명이 나와 있어서 구경했네요.

 

 

 

 

 

 

방송에도 많이 나왔어요. 

생활의 달인. mbc 화제집중, vj특공대, 수요미식회 등 다수에 방송에 나와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초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뚝배기 우동이 나와요.

 

 

특미초밥

 

구성은 문어, 새우, 연어, 참치, 계란 초밥으로 구성 되어 있고 진짜 밥알이 잘 풀려서 놀랬네요. 제가 먹어 본 초밥 중에 밥알이 제일 잘 풀렸어요. 

 

 

 

특선초밥

 

광어, 연어, 장어, 장새우, 문어로 구성 되어 있는 특선초밥도 그냥 평범해요 ^^ 

참치로만 구성된걸 시킬껄 그랬나봐요. 😂

맛은 있는데 참치가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ㅠㅠ

 

 

 

 

 

계란초밥

잘하는 초밥집에 가면 계란 초밥이 맛있다고 하죠. 살짝 부족해서 계란초밥 추가해서 마무리 입가심 했네요.

초밥이라도 다 같은 초밥이 아니라 진짜 부드럽고 맛있고 밥알이 살아 있어서 놀랬네요. 먹는동안 배달 주문도 많고 계속 손님이 들어 왔어요. 술안주로 참치로 드시는분들도 있고 연어 좋아하시는분들은 연어만 드시더라구요. 홍대입구역 근처에서 초밥이나 참치 드시고 싶으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서울 홍대 은행골 초밥 참치 본사직영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생활정보/생활정보] - 현대카드 애플페이 사용처 및 사용가능한 곳 [Apple Pay, 편의점, 백화점, 마트, 카페, 무신사, 한화리조트]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청와옥 을지로3가직영점 24시 식당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식당, 유명한 순대국 맛집, 놀면뭐하니 유재석 순대국]

[생활정보/사회] - 나만 모르는 줄임말 신조어 종류 및 뜻 알아두면 도움되는 말 [에바, 좋댓구만, 자만추]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종각 이문설농탕 방문 후기 [백년가게, 100년 된 노포 식당, 방있는 식당, 서울미래유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