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금융

토스 후원 익명 송금 계좌 생성 방법 [익명 후원 가능, 토스아이디 송금, 블로그, 트위터, 인스타 후원]

해바니아 2023. 1. 25. 1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익명 후원이 가능한 토스 아아디 송금에 관련 되서 직접 만들어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저도 토스라고 이야기만 들어봤지 이렇게 후원을 익명으로 보낼 수 있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내가 송금을 하는데 이름 없이 할 수 있다는게 너무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저도 블로그를 하고 있으니깐 바로 해보러 갔어요.

 

 

일단 토스 앱을 검색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요. 

 

 

 

 

본인인증으로 하고 나면 이렇게 토스 앱 메인으로 들어올 수 있어요. 

거기에 보시면 오른쪽 제일 끝에 전체 보이시죠?

거기를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전체에 항목에 보시면 왼쪽에 송금 쪽이 있고 거기에 보시면 내 토스아이디 목록이 있는데 여기를 클릭하시면 되요.

여기까지 아주 쉽죠? 😁

 

 

 

728x90

 

 

 

계좌번호 대신 토스아이디로 송금하는게 있다니 너무 놀랍네요. 

3초 만에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토스아이디 동의가 2가지 정도 나와요.

동의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되요.

 

 

 

 

이제 토스 아이디를 만들어야죠? 

한글 또는 영문 5글자 이상 입력하시면 만들 수 있어요. 

 

특히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서 필요하면 무조건 영문 아이디로 하셔야되요.

 

 

 

 

 

 

 

저는 이렇게 영문 숫자 영문 이렇게 조합해서 만들었어요.

 

✅ 토스아이디: https://toss.me/1004u1004

 

 

아이디를 입력하고 만들기를 누르면 아이디가 생성이 된거예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려면 알아보기를 클릭하셔도 되고 나중에를 클릭하셔도 되요.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통장 계좌를 따로 만드는게 아니라 기존에 가지고 있는 계좌랑 최소 1개는 연결이 필요해요. 저는 카카오뱅크 계좌랑 연결 했어요. 

 

 

 

이렇게 블로그 후원을 받는 방법도 있네요.  너무 너무 신기하네요. 

또 중고 거래 사기 피해도 토스가 보상도 해준다고 적혀 있고 인증 아이디인지 사기 아이디인지도 표시가 되기 때문에 믿고 이용을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저도 블로그를 하면서 항상 도움이 되시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하고 있는데 블로그를 할 때마다 이걸 계속 하는게 맞나 고민에 빠지고 있지만 이렇게 후원 부분에서 또 알게 되서 조금이라서 더 열심히 하게 되는 동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당근거래, 중고거래 등 내 이름 노출이 싫을 경우에는 이렇게 토스 아이디로 익명 송금 받으시면 되시고 블로그 운영에 후원이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후원도 토스 아이디로 익원 후원 가능하니깐 참고해주세요.

그럼 토스 후원 익명 송금 계좌 생성 방법은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주류] -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위스키 구입 시음 후기 [싱글몰트 위스키, 없어서 못구하는 위스키, Balvenie]

[생활정보/생활정보] - 보일러 교체시기? 선택방법? 일반형,고급형, 콘덴싱 보일러의 차이점은? [경동, 린나이, 귀뚜라미, 대성 보일러]

[해바니아 이야기] - 처절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 유입 추락 회복이 될까? [카카오 데이터 화재, 구글 애드센스]

[해바니아 이야기] - 티스토리 블로그 1년 6개월 그리고 누적 방문자 100만명 달성 앞으로에 방향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