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부산 상무초밥 해운대센텀점 방문 포장 후기 [생연어, 참치 초밥 유명한 곳, 센텀시티 맛집]

해바니아 2022. 11. 14. 1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부산에 여행을 왔다가 숙소에서 간단한 술안주랑 먹거리를 하나 주문하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을 켰어요. 여러가지 부산 하면 맛있는게 많았지만 딱 눈에 들어 오는 식당이 있더라구요.

월래 평소에도 초밥을 좋아하는데 여기도 유명한 상무 초밥집이 있어서 후기를 보니깐 괜찮아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데 시간이 늦어서 마감 될까봐 조마조마하더라구요. 

진심초밥세트, 자부심초밥세트, 계란초밥 이렇게 주문하고 시간에 맞춰서 찾으로 갔어요.

 

 

 

와 👍

매장이 엄청 커서 놀랬어요. 수험생 50% 대박 할인도 적혀 있고 어마머마하게 가게가 크더라구요.

혼술특선, 점심특선도 있어서 술안주로도 딱이예요. 저처럼 ^^ 

 

1인 사시미 9,900원 대박 아닌가요?

 

 

 

반응형

 

 

 

오픈 11시 10분, 마감 22시 00분, 라스트 주문은 9시 20분에 마감을 하더라구요.

대신 포장이나 배달은 22시 30분까지 가능해요.

 

원산지 표시도 입구에 메뉴에 딱 하니 잘 적혀 있어요. 

 

 

728x90

 

 

입구에 입간판엔 쉐프님 추천 이달의 초밥은 연어, 광어지느러미, 고등어, 도미, 한지, 통새우, 바다장어, 우니, 문어 초밥 이렇게 해서 하루에 20개 한정이라고 적혀 있고 매달 메뉴는 변경 되고 가격도 착하다고 적혀 있네요. 

 

20개 한정이면 먹을수 있는거 맞죠? 맛있겠다. 😅

 

 

 

매장 앞엔 이렇게 웨이팅석도 있더라구요. 이러면 맛집 맞죠?? 매장이 이렇게 큰데 대기석이라니 대박인듯 싶어요.

 

 

 

요즘 본 초밥 가게 중에 제일 크고 테이블도 제일 많았어요.  

 

 

 

포장 완료 👍 

 

 

계란초밥

 

초밥 잘하는집은 계란초밥부터 얼마나 부드럽고 달달하니 이게 중요하거든요. 

여기도 역시 잘하는 집이더라구요. 맛있어요  👍

 

 

 

 

자부심초밥세트

 

자부심초밥세트는 활어, 연어, 참치, 새우,간장새우, 소고기 초밥 이렇게 대충 구성되어 있어요. 시즌에 따라서 살짝 종류는 변경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이집 초밥 1개 먹었는데 그냥 맛있어요. 입에서 녹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더 주문할껄 후회가 살짝 되더라구요 ㅠㅠ

 

 

 

진심초밥세트

진심초밥세트는 이렇게 모듬초밥 활어, 연어, 참치, 소라,새우, 계란, 유부, 후토마끼가 들어 있는데 후토마끼 좋아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나 구성이 살짝 다르고 종류도 다르면서 진짜 맛있었어요. 더 있으면 좋겠다 아쉬웠어요 ㅠㅠ

 

 

 

 

 

단무지랑 간장도 이렇게 있어서 먹기 편하더라구요.

 

 

 

주문당 리뷰이벤트가 1개 있는데 저는 반우동으로 했어요.

 

 

 

우동도 진짜 일반 메뉴처럼 엄청나요. 비쥬얼부터 장난아니더라구요.

 

 

 

 

육수랑 장국도 이렇게 뜨겁게 유지 되라고 보온 종이박스에 넣어서 주는데 신경쓰는 부분이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장국이랑 우동 육수인데 따뜻해요. ㅠㅠ 감동 😍😍😍

 

 

 

 

반우동

 

그냥 한입 먹자마자 이 집 우동도 진심이구나 느낄수 있네요. 육수가 진짜 보통 육수가 아니예요. 맛있어요.

 

 

 

술안주 찾아보다가 진짜 맛있는 초밥집을 하나 찾은거 같아서 좋네요. 이제 부산 해운대 오면 여기서 술안주나 초밥을 주문할 거 같아요. 진심 요즘 먹은 초밥 중에 제일 괜찮았어요. 나중엔 진짜 20개 한정 초밥 세트도 먹어보고 싶고 매장에서도 먹어 보고 싶네요. 1인 혼술 사시미 메뉴나 사시미도 나중에 먹어봐야겠어요.

혹시나 부산 해운대 근처 센텀시티에서 맛집이나 혼술 메뉴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부산 상무초밥 해운대센텀점 방문 포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긴자료코 센텀점 방문 포장 후기 [일본 가정식, 데미그라스 돈까스, 특 규동, 서울 3대 돈까스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점 방문 포장 후기 [돼지국밥, 순대국밥, 부산에서 유명한 돼지국밥 추천]

[생활정보/생활정보] - 부산 키자니아 백터리 키오스크 보조배터리 대여 후기 [갤럭시, 아이폰 충전 가능]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중앙동 이정태 본참치 참치전문점 생참치 취급점 방문 후기

[생활정보/생활정보] - 부산지역화폐 동백전 이란? 동백전 신청방법은? 동백전 충전방법? (사용처, 혜택, 발급방법, 사용가이드, 가맹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