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음식점

부산 구덕포 비올레 아뜰리에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 송정해수욕장 보이는 카페]

by 해바니아 2022.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해운대 해변열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에 구덕포에서 점심을 먹을려고 방문한 비올레 아뜰리에 브런치 카페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송정에서 점심을 먹을려고 하다가 구덕포에 좋은 카페 이쁜 카페들이 많다고 해서 찾아보니깐 브런치 카페가 있더라구요. 메뉴도 괜찮고 음료도 있고 빵도 있고 제가 딱 먹고 싶은 조건에 메뉴가 있어서 구덕포역에서 내려서 방문 했어요. 

 

 

해변열차 구덕포역에 내려서 해변길 따라서 식당까지 걸어서 10분정도 와야되요. 

 

 

 

그럼 이렇게 건물이 보여요. 사진 그대로 제주도 느낌 물씬이더라구요. 

 

 

 

반응형

 

 

 

여기가 좋은점이 바로 앞에 바다가 바로 보이고 송정해수욕장도 보여요. 뷰가 진짜 좋아서 저도 방문 한거예요. 

들어가서 입구에 보니깐 시설재정비와 내부사정으로 11월 9일부터 11월 17일까지 임시 휴무하고 11월 18일 (금) 정상 영업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오늘은 아마 정상영업 하고 있겠네요.

 

 

728x90

 

메뉴판

 

빵 종류는 팬케이크 해피 미키, 수누피 찰리와플, 베리 크루아상, 크랜베리 아몬드스콘, 얼그레이 레몬스콘, 오징어먹물치즈식빵, 블루베리 식빵, 베이글 크림치즈, 브라우니 생크림 오레오 바닐라 등 디저트와 빵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주문하는 곳 앞에 메뉴판이 있는데 옆 쪽에 비치를 해서 고민할 시간을 좀 주면 좋겠더라구요. 주문하는곳 앞에 있으니깐 보기 좀 불편 했어요. 그림은 아이패드를 연결해놔서 브런치A, B, C 그림으로 다 확인 할 수 있어서 그건 좋더라구요.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우불고기라이스, 다시마 파스타, 브런치C 이렇게 주문하고 음료는 깔라만시 에이드 이렇게 했어요. 

 

 

 

이렇게 수제쿠키도 팔아요. 

 

 

 

 

인테리어가 엄청 화려하고 이쁘더라구요. 

 

 

 

 

 

향초? 방향제 같은것도 팔더라구요. 

 

 

 

1층도 이쁘지만 2층에 뷰가 멋지기 때문에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 갔어요.

 

 

 

올라가자마자 욕조가 있어서 놀랬네요 😅

 

 

 

2층도 생각보다 넓어요 ^^ 바다 보이시죠?  👍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진짜 부산느낌? 제주도느낌 물씬나요.

 

 

 

 

 

 

바다가 보이는 브런치카페 너무 좋아요. 제주도에서도 너무 좋았는데 부산에서도 잘 골라서 온거 같아요. 

 

 

 

요렇게 진짜 편한 쇼파 자리도 있어요. 테이블이 너무 특이하더라구요. 

 

 

 

마치 고급 레스토랑 온거 같은 단체석도 있었어요. 

 

 

 

 

앞접시도 이뻐요 😍

이쁜 유럽 가정집에 온느낌이라고 할까요?

 

 

한우불고기라이스

 

위에 반숙이 올라가 있고 그 밑에 불고기 그리고 밥이 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옆에 있는 샐러드 소스도 상큼하니 맛있어서 한우 불고기 라이스랑 딱 잘어울리더라구요. 양도 작아 보였는데 적당하더라구요. 

 

 

 

 

 

 

 

 

깔라만시 에이드

 

상콤하니 괜찮아요 ^^ 느끼함을 잡아주기 제일 좋은 음료죠 👍

 

 

 

다시마 파스타

 

오기전에 블로그 후기를 보고 이걸 먹어야 한다고 해서 저도 맛이 궁금해서 주문 했어요. 

진짜 한입 먹고 씨익 웃음이 나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조합이라고 할까요?

근데 위 뿌려진 빵가루?와 면 그리고 다시마 조합이 진짜 이상할거 같은데 식감도 있고 짭짭할고 맛있었어요. 

한번 먹으면 무슨맛이지? 두번 먹으면 얼레? 세번먹으면 식감 특이하네 하면서 다먹었네요.

궁금하면 한번 먹어보셔야 되는 맛이예요.

 

 

 

브런치 C세트

 

베이컨, 계란후라이, 호밀빵, 아보카도, 크로아상, 바나나, 샐러드 이렇게 있는데 딱 브런치라고 보시면 되요. 

깔끔하고 여러가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3개 전부 성공 했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구덕포 가면 또 방문할려구요. 다시마파스타가 아직도 생각나지만 집에서 만드는건 어려울거 같아요. 저 조합으로 먹어야지 맛있는거 같아요. 

그럼 구덕포에서 브런치나 파스타 고민하시면 참고 해주세요. 

부산 구덕포 비올레 아뜰리에 브런치 카페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 내먹 🥗)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해운대블루라인파크 미포정거장 해변 열차 이용 후기 [예약 필수, 현장 예매 가능, 스카이캡슐]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해담 소곱창 순대국 본점 방문 포장 후기 [해운대 센텀호텔 1층, 벡스코 근처 아침 식사 가능한 곳]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상무초밥 해운대센텀점 방문 포장 후기 [생연어, 참치 초밥 유명한 곳, 센텀시티 맛집]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키자니아 키조 백화점 상품 리스트 [키조 금액별 구입 가능 물품 리스트, 아이와 갈만한 곳, 어린이직업체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