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부산 긴자료코 센텀점 방문 포장 후기 [일본 가정식, 데미그라스 돈까스, 특 규동, 서울 3대 돈까스 맛집]

해바니아 2022. 3. 13. 10: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도 센텀시티 쪽에 방문 했을때 포장 했던 긴자료코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찾아보니깐 홍대에서 시작해서 전국에 있고 서울 3대 돈까스 맛집이라고 해서 유명한 긴자료코가 부산 센텀에 생긴지 별로 안됐더라구요. 그 전에도 이름은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포장을 하게 됐어요. 

 

 

 

 

시간에 맞춰서 주문을 하고 바로 가서 찾아왔어요.

 

 

 

 

 

반응형

 

 

 

포장은 역시 이제 어딜 가든 깔끔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ㅋㅋ

특히 제로 펩시도 너무 좋더라구요 ^^ 

 

 

728x90

 

 

어떤걸 먹을까 고민 하다가 특규동(소고기 덮밥) 이랑 데미그라스 돈까스 이렇게 주문 했어요.

 

원산지도 표시도 잘되어 있어요.

 

<원산지 표시>
돼지고기, 쌀, 배추, 된장 국내산
닭고기 브라질
배추김치 중국산
쇠고기 미국산

 

 

기본 반찬은 김치 하나 있고 장국 하나 이렇게 있어요.

 

 

 

 

 

 

 

 

 

 

 

찾아보니깐 긴자료코는 일본에서 정통일식을 배우고 국내에 들어와 여러 일식당을 성공신화로 이끈 대표 진두 지휘아래 전 직원이 친절과 청결은 물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개발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완벽한 한끼를 추구한다고 해요.

 

홍대 반지하 7.5평 신화, 서울 3대 돈까스 맛집 이렇게 홍보하더라구요 ㅋㅋㅋ

 

 

 

 

포장을 했는데도 비쥬얼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ㅋㅋㅋ

왜 맛집이고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데미그라스 돈까스

 

이 돈까스 맛있어요 ㅋㅋㅋ

다른 일반 돈까스랑은 소스가 다르다고 할까요?? 소스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게 긴자료코 특제 소스로 자부심이 있는 그 소스더라구요 ㅋㅋㅋ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돈까스 밥은 따로 담아 토마토랑 해서 이렇게 주는데 깔끔하고 좋았어요.👍👍👍

 

 

 

 

 

특규동 (소고기 덮밥)

 

소고기 덮밥은 워낙 유명해서 익숙한 맛이라고 생각할뻔 했는데 수란이 있어서 고소하고 비빔밥처럼 비벼서 먹으니깐 특이하더라구요. 

간도 딱 맞고 맛있네요. 

홍대에 직접 가서 먹으면 유명해서 못먹는다고 하는데 이렇게 포장으로 먹으니깐 좋네요.

다른 메뉴도 맛있는게 많던데 다음엔 다른것도 또 먹어봐야겠어요.

 

여튼 유명한 체인점에서 돈까스랑 소고기덮밥 깔끔하게 잘먹었네요.

그럼 부산 긴자료코 센텀점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부산은 센텀점이랑 명지신도시점 2군데 있네요.

 

감사합니다.

 

 

2022.03.12 -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점 방문 포장 후기 [돼지국밥, 순대국밥, 부산에서 유명한 돼지국밥 추천]

2022.03.09 -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키자니아 키조 백화점 상품 리스트 [키조 금액별 구입 가능 물품 리스트, 아이와 갈만한 곳, 어린이직업체험]

2022.03.12 -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콘타이 태국 음식전문점 방문 후기 [신세계 센텀시트몰 4층,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쌀국수]

2022.02.08 -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본점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집, 유명인이 많이 오는 가게, 24시 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