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울산 주전 몽돌해변 물놀이장 방문 후기 [무료 수영장, 무료 야영장, 무료 취사 가능한 곳, 주전해수욕장]

해바니아 2022. 7. 18. 09:5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울산 북구 주전해수욕장 내에 있는 주전 몽돌해변 물놀이장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울산은 찾아보니깐 물놀이장이 동네마다 몇군데씩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 어딜 가볼까 하다가 주전 해수욕장에 있는 몽돌해변 물놀이장을 방문하게 됐어요. 

 

 

여기가 좋은점이 주전해수욕장은 파도가 엄청 쌔서 아이들이 놀기 어려운데 이렇게 바다 위에 물놀이장을 만들어서 놀기 좋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울산 이쪽은 물놀이장이 진짜 잘되어 있는거 같아요.

주차는 길거리에 주차 공간이 있고 화장실 근처에 무료 주차장도 있고 여기 저기 주차공간이 생각보다 있어서 빈 공간에 주차 하시면 되요. 

 

 

반응형

 

 

 

운영기간은 살펴 보니깐 딱 1달동안 운영을 하더라구요.

여기는 또 마을어장 수산물 돌미역 전복 해삼 등 불법채취는 수산자원보호법령 위반행위로 형사고발 되어 징역 및 벌금형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서 채취 하시는거 하시면 안되요.

 

🚩 운영기간: 2022.07.15 (금) ~ 2022.08.15(월)
🚩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 ~ 1시 운영 제한, 쉬는시간도 있음.)
🚩 문의: 울산광역시 동구청

 

 

728x90

 

 

 

작은줄 알았는데 엄청 크게 해놨더라구요. 

 

 

 

 

 

성인용 물놀이장, 미끄럼틀 💧

 

 

 

유아용 물놀이장

 

유아용 물놀이장은 0.7m 정도 되서 2살 3살도 충분히 들어 갈 수 있는데 물은 살짝 차가워요.

 

 

 

관리실

 

운영기간엔 안전요원이 있어서 관리가 되고 있고 물놀이장은 총 3군데로 나눠져서 운영 되고 있더라구요.

 

 

 

 

입장료는 따로 없어요. 무료예요. 진짜 좋죠? 👍

 

 

물놀이장

 

여기는 5살 6살 7살 8살 정도에 아이들이 놀기 좋은 물놀이장예요. 

 

 

 

 

 

남자탈의실, 여자탈의실도 있긴 한데 거의 이용을 안하더라구요.

탈의실이라고 만들어 놨는데 몽골텐트를 제대로 결합을 안해놔서 그냥 펄럭펄럭 밖에서 다 보여서 안 이용 하시더라구요.

 

 

 

 

또 화장실에 옆에 무료 샤워기도 있고 물놀이장 옆에 무료 샤워기도 2개나 있어서 바닷물을 씻을 수 있게 충분히 되어 있어요. 바닷물만 씻고 옷만 갈아입고 가시는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무료 샤워기

 

무료로 놀기 좋죠? 👍

근데 성인용 물놀이장은 그렇게 물이 깨끗하진 않더라구요.

사람이 워낙 많고 바닷물로 하니깐 물을 계속 교환을 해주거나 그런건 아닌거 같았어요. 근데 공짜니깐 이정도는 감수하고 놀만 하죠.

특히 울산 주전해수욕장이 좋은이유는 모래가 아니여서 씻기가 편해요. 바다에서 놀아도 되고 물놀이장에서 놀아도 되고 여기는 아시다시피 그늘막텐트, 알박이텐트, 텐트, 쉘터가 다 허용이 되서 취사도 가능하기 때문에 진짜 하루종일 놀면서 삼겹살도 구워 먹을 수 있는 최고에 장소가 아닌가 싶네요. 

이렇게 무료 물놀이장에 무료 취사랑 텐트도 칠 수 있고 캠핑 하시는분들에게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주전해수욕장도 진짜 관리가 잘 되고 있긴 한데 알박이텐트랑 장기 주차 되어 있는 카라반 조치만 되면 정말 쾌적하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이부분은 좀 더 단속을 해서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울산쪽은 물놀이장이 잘 되어 있어서 혹시나 방문 하실거면 아침 일찍 오는걸 추천드려요. 여름엔 평일 주말 관계 없이 정말 사람이 많고 차도 많고 주차 자리 구하기도 하늘에 별따기라서 조금 서두르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울산 주전 몽돌해변 물놀이장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동구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더플레이트 방문 점심 식사 후기 [구 현대호텔, 상견례 식사 가능한 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산 동구 후릉공원 물놀이장 놀이터 방문 후기 [킥보드, 자전거 타기 좋은 곳, 아이들과 뛰어 놀 수 있는곳, 꽃바위놀이터]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북구 명품한우숯불 식욕식당 방문 후기[셀프 정육식당, 육회, 갈비탕, 양남국수, 방 있는 한우 식당]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산 동구 남진해변 남진항 방문 후기 [차박 할 수 있는 곳, 낚시 하기 좋은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