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스노우피크 필드 바리스타 그라인더 공홈 구입 후기 [커피원두 분쇄기, snow peak, CS-116]

해바니아 2022. 4. 18. 16: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랜만에 캠핑용품을 구입 했어요. 요즘 계속 커피에 관심이 있어서 원두를 직접 갈아서 하면 또 갬성이자나요. 그래서 그라인더 제품을 보고 있었는데 어떤 제품을 구입할까? 계속 고민을 했어요. 여러가지 제품이 다양했고 커피로 유명한 스타벅스 그라인더도 있고 GSI 제품도 있고 종류와 가격이 너무나도 많더라구요. 근데 제 눈엔 이미 스노우피크 그라인더가 제일 멋져 보여서 스노우피크코리아 공홈에 들어가니깐 재고가 딱 있어서 바로 구입 했어요.

 

작년에 구입 할려고 공홈에 들어갔을땐 없었고 스노우피크 판매점에 갔을때도 없어서 구입을 못했는데 오랜만에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재고가 있어서 바로 구매를 했네요.

 

 

 

결제하고 다음날 발송이 됐고 그다음날 도착했어요.

 

 

반응형

 

 

 

보자마자 하트 하트 🧡🧡🧡

인스타에서 갬성갬성 커피 만드는걸 보면서 나도 캠핑가면 꼭 해봐야지 해서 구입한 아이템이예요 ㅋㅋㅋ

그럼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품명: 필드 바리스타 그라인더 (CS-116)
재질: 스테인리스제, 세라믹제
원산지: 일본(JAPAN)
제조원: SHOWPEAK INC.
수입원/판매처: (주)스노우피크 코리아
주소: 서울시 양천구 공항대로 602
연락처: 1661-1958

 

 

 

728x90

 

 

 

 

요즘 상품설명서는 QR코드 스캔하면 거기에 설명이 나와 있더라구요. 신기한 세상이예요 ㅋㅋㅋ

 

 

 

스노우피크 필드 바리스타 그라인더 (CS-116) 상품설명서

 

분쇄조절을 할 수 있어서 잘게 분쇄, 굵게 분쇄 다 가능해요.

원두에 맛이 다른거처럼 분쇄 하는 크기에 따라서 또 맛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커피는 잘 몰라서 제일 잘게 해서 분쇄로 셋팅을 해놨어요. 

 

 

 

 

 

 

스노우피크 제품은 가격은 좀 비싸지만 깔끔하고 제가 좋아하는 스테리인스로 되어 있어서 구입하게 됐어요.

 

 

 

 

위에는 스노우피크 로고가 있고 손잡이는 이렇게 우드로 되어 있어요.

 

 

 

 

뚜껑을 열면 여기에 원두를 넣어서 갈 수 있더라구요.

 

 

 

 

 

 

밑에는 원두가 분쇄 되면 커피가루가 나오게 딱 되어 있었어요. 분쇄가 작을수록 힘이 많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보관은 이렇게 위에 돌리는 손잡히가 접히고 파우치가 동봉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캠핑 갈 때 들고 갈 수 있겠더라구요.

 

 

 

 

 

 

이 날을 위해서 원두도 처음으로 구입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폴바셋 원두)

 

 

 

와... 원두를 넣고 처음으로 돌렸는데 생각보다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잘돌아가지 않아요. 힘을 주고 열심히 돌려야지 돌아가서 힘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처음에 테스트 해본다고 원두를 가득채워서 돌렸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엄청 걸리더라구요. 돌리다가 너무 힘들고 뜨거워져서 쉬면서 천천히 했네요.

원두를 가득 채워서 하면 3번~4번 정도 먹을양이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드리퍼도 같이 살까 했는데 스노우피크 공홈엔 품절이고 그냥 다이소에 있는 제품이랑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에 필터만 올려서 사용하고 있어요. 여러번 해먹었는데 원두에 따라서 정말 아메리카노 맛이 달라지고 하긴 하더라구요. 

 

세척이 따로 가능하긴 하나 건조를 잘 해야되고 세척솔을 하나 구입해서 그걸로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원두가 바뀌면 맛이 또 달라지니깐 원두를 다르게 할 땐 청소를 잘해야할 거 같아요, 저도 처음 써봤는데 좋고 캠핑가서 아침에 원두 갈고 있으면 갬성갬성 할 거 같네요,

여튼 오랜만에 캠핑용품 구입 했는데 신기하고 캠핑용품에 지옥은 언제 벗어날진 모르겠지만 계속 구입하게 되네요.

그럼 스노우피크 그라인더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2021.05.25 - [캠핑/캠핑 이야기] - 캠핑 용품 굿즈 콜라보 상품들 정말 캠핑에서 필요할까? (아이스박스, 랜턴, 롤테이블, 쿨러백, 워터저그, 웨건 등)

2020.12.22 - [캠핑/캠핑용품] - 헬리녹스 DAC 제이크라(jakeLah) 라제건 대표 마스크 스탠드 신청 후기

2020.05.29 - [캠핑/캠핑용품] - 가스 랜턴은 꼭 필요 할까? 과연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은?

2020.11.18 - [캠핑/캠핑 이야기] - 전세계에 어떤 국가에 캠핑 용품 브랜드가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