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춘천 세계주류마켓 두번째 방문 후기 [위스키 행사 하는 곳, 오픈런 있는 곳, 맥캘란, 발베니, 글렌피딕, 히비키]

해바니아 2022. 4. 19. 15: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입니다. 🖐🖐🖐

요즘 제가 위스키가 빠져버렸어요 ㅠ 그것도 싱글몰트? 그 맛을 알아버렸어요 ㅠㅠ 글렌피딕 15년을 먹었는데 와 이런 술도 있구나 하는 맛이더라구요. 위스키는 무조건 쓰다라고 생각 했는데 전혀 아니더라구요? 이래서 사람들이 위스키 싱글몰트 싱글몰트 하는데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관심이 너무 생겨버렸어요. ㅠㅠ 

위스키 재테크도 있고 진짜 다양한 세상이 많더라구요.

 

이번주에도 위스키 2차 행사가 있어서 엄청난 오픈런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맥캘란, 발베니,글렌피딕, 히비키 등 먹어보고 싶어서 구입을 해볼까 했는데 이정도까진 아직 아니여서 포기 하고 천천히 방문 했어요.

 

 

 

이미 행사하는 위스키는 포기 하고 혹시나 글렌피딕 15년이나 하나 더 살려고 방문했어요. 

 

 

반응형

 

 

 

 

입구에 위스키 코너가 좀 이렇게 변경 됐더라구요.

장식품에 산토리 하이볼잔이랑 짐볼 하이볼잔이 있는데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 ㅠ

 

 

 

 

오픈런에서 구하기 힘든 위스키 말고 나머지 행사하는 위스키는 다 남아 있더라구요.

 

 

 

 

 

기본 많이 먹는 위스키들 재고가 충분히 다 있었어요.

 

 

 

 

 

위스키를 잘 몰라서 어떤게 괜찮은지 잘몰라요ㅠㅠ

그냥 맥캘란, 발베니, 글렌피딕, 더 글렌리벳, 하이랜드 파크, 라프로익 이렇게 처음에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맥캘란이랑 발베니는 맛이 너무 너무 궁금해요ㅠㅠ

 

 

 

 

종류도 너무 많고 다양해서 진짜 무슨술인지 갈때마다 검색 검색 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제가 아는건 발렌타인, 조니워커, 짐빔, 잭다니엘, 윈저 ㅋㅋㅋ 모르겠어요 ㅋㅋㅋ

 

 

 

 

 

 

 

발베니랑 비슷한 병이 있어서 와 사야겠다 했는데 대박 비싸요. 

발베니 25년 레어 매리지 2,250,000원 이더라구요. 로또 되면 사러올려구요 ㅋㅋㅋ

 

 

 

 

글렌피딕 12년은 남아있는데 15년은 없더라구요 ㅠㅠ

 

 

 

면세점에서 많이 샀던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눈에 딱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여기도 저번엔 없었던거 같은데 공간을 이렇게 다시 셋팅을 해놓으셨더라구요.

 

 

 

 

 

 

 

 

포드와인쪽도 관심이 생겨서 구경했는데 여러가지 많이 있더라구요. 술을 참이슬, 처음처럼 소주만 먹었지 위스키, 와인, 포트와인을 먹게 될진 생각도 못했네요. 근데 가격이 좀 있고 구하기 어려워서 자주 먹진 못할거 같지만 한잔 한잔 그 맛을 음미하는 시기가 오면 더 빠진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직은 글렌피딕 15년 밖에 안먹어봤는데 다른 싱글몰트 위스키를 먹으면 더 빠질거 같아요.

용돈은 한정되어 있고 비싼 위스키는 먹고 싶고 큰일났어요.

 

왜 춘천 세계주류마켓 하는지 이제 알게 됐더라구요. 서울에서도 경기도에서도 원주에서도 대전에서도 인천에서도 레고랜드가 문제가 아니라 오픈런 하는 위스키 사러 오시더라구요. 4월에 오픈 3주년 행사를 또 한다고 하는데 또 오픈런 위스키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서울의밤 리큐르도 마트보다 싸고 글렌피딕 위스키도 마트보다 몇만원 차이 난다고 보시면되요.

여튼 위스키도 공부 안하면 어렵네요.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또 술사러 방문해볼게요.

 

감사합니다.

 

 

2022.04.07 - [여행정보/여행정보] - 춘천 레고랜드 연간 회원권 별 혜택 및 입장 제한일 그리고 주요 확인사항 차이점 [레고랜드코리아 호텔 리조트]

2022.03.27 - [여행정보/여행정보] - 춘천 세계주류마켓 방문 후기 [와인, 위스키성지, 전국 최대 규모 술마켓, 술 좋아하시는 분 꼭 가야되는 곳]

2021.02.15 - [음식정보/주류] - 와인은 유통기한이 있을까?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포도주) 유통기한은 얼마나 될까?

2021.08.01 - [음식정보/주류] - 일품진로 1924 소주 하이볼 제조 후기 [레몬, 진로토닉워터, 하이트진로]

2021.11.11 - [음식정보/주류] - 서울의 밤 증류주 하이볼 제조 후기 [매실 증류소주, 리큐르, 온라인에서 구매가능한 증류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