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울산 동구 후릉공원 물놀이장 놀이터 방문 후기 [킥보드, 자전거 타기 좋은 곳, 아이들과 뛰어 놀 수 있는곳, 꽃바위놀이터]

해바니아 2022. 2. 6. 10:5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동구 꽃바위에 있는 놀이터를 하나 소개해 볼려고 해요. 

여기는 여름엔 물놀이장으로 수영하고 물놀이 할 수 있는 놀이터, 봄 가을 겨울엔 그냥 일반 놀이터로 놀 수 있는 곳이예요. 지역을 다니다 보면 그 지역에서 근린공원이라고 해서 시청이나 구청 군청에서 만들어 놓은 놀이터가 많은데 잘 소개가 되지 않아서 지역 주민 말고는 이용하기가 어려운거 같아요. 

저는 그래서 여행을 가면 그 지역 놀이터가 있으면 방문해볼려고 하는거 같아요.

 

 

공원 이름은 후릉공원 물놀이장이예요. 

여름엔 운영기간 운영시간이 적혀 있고 50분 운영 10분 휴식하는 물놀이장이죠.

 

 

 

반응형

 

 

 

물놀이장이 아닐땐 이렇게 일반 놀이터로 이용 할 수 있어요. 

미끄럼틀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728x90

 

 

여기에 또 좋은점은 이렇게 화장실이 있어요.

놀이터가 있는데 화장실이 없으면 엄청 곤란한데 이렇게 화장실이 있어서 놀다가 아이들이 화장실이 급하면 바로 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물놀이 놀이터라서 여러가지 물놀이 관련된 놀이 기계도 많아요.

 

 

 

 

 

 

여름엔 아이들이 놀면 옆에서 쉴수 있는 그날 데크도 있어서 여기에 돗자리 펼치고 하더라구요.

 

 

 

 

 

 

 

 

그 옆으로 오면 정자도 있고 이렇게 킥보드나 자전거를 탈 수 있는 트랙이 있어요. 

 

 

 

 

동네 어르신들 운동 할 수 있는 운동기구도 있고 놀이터 옆에 이렇게 트랙이 있으니깐 뛰기도 좋고 자전거나 킥보드, 보드, 강아지 산책 하기 좋겠더라구요.

 

 

 

 

가운데는 우레탄으로 되어 있고 육상 트랙처럼 🏃‍♀️🏃‍♂️🏃🚴‍♀️🚴‍♂️🚴 아이들 놀기 진짜 좋은거 같아요.

자동차가 지나다니지 않으니깐 편하게 타도 되고 어른 아이들 킥보드 타는것도 걱정 안해도 되고 여러가지로 놀이터 옆에 이런 공간이 있는건 너무 좋네요.

 

👍👍👍👍👍

 

 

 

저도 꽃바위에 왔다가 놀이터 있나 해서 찾아보다가 여기를 발견 했는데 놀기 좋고 화장실도 있고 좋네요. 

혹시나 울산 동구 꽃바위 쪽에서 아이들 놀 수 있는 곳이나 킥보드, 자전거, 강아지 산책 할 곳을 찾으신다면 여기를 한번쯤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여름엔 물놀이장을 같이 하기 때문에 자리를 맡을려면 아침 일찍 와야 된다고 하니깐 참고 해주세요.

그럼 후릉공원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2.01.25 - [생활정보/생활정보] - 현대오일뱅크 상품권 사용 할 수 있는 곳은? [사용처 및 구입 방법,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롯데하이마트]

2021.12.20 -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북구 명품한우숯불 식욕식당 방문 후기[셀프 정육식당, 육회, 갈비탕, 양남국수, 방 있는 한우 식당]

2021.10.05 -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산 동구 남진해변 남진항 방문 후기 [차박 할 수 있는 곳, 낚시 하기 좋은 곳]

2021.12.14 -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동구 해월당 일산점 빵카페 방문 후기 [제과 제빵 명인의집, 일산해수욕장, 체인점 빵집, 울산 빵지순례]

2021.09.28 -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산 동구 슬도 공영주차장 방문 후기 [차박, 피크닉, 캠핑, 낚시 많이 하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