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속초 청호동방파제 등대 방문 후기 [바다 낚시로 유명한 곳, 낚시 핫플, 차박하면서 낚시 할 수 있는 곳]

해바니아 2021. 12. 15. 14: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속초에서 바다 낚시를 하면서 화장실도 있고 중국집 배달도 가능하고 차박도 할 수 있는 청호동 방파제를 방문 해봤어요. 이 쪽 해변은 아바이마을 쪽 청호해변처럼 조용하면서도 많은걸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곳이라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 중에 한 곳이예요. 

 

 

 

길거리에 주차 공간이 있고 청호도 마을주차장도 이렇게 잘 만들어놨더라구요. 특히 여기서는 캠핑 차박 장박 쓰레기 투기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지 쓰레기투기를 하지말아달라고 이렇게 현수막이 있더라구요.

 

차박 캠핑 하면 쓰레기는 당연히 챙겨서 가야죠.

쓰레기 아무곳이나 버리고 하면 점점 캠핑이나 차박 할 곳이 없어지기 때문에 잘 지켜지면 좋겠어요.

 

 

 

반응형

 

 

청호동 방파제 주변에는 제일 가까운 편의점이 이마트24 속초아바이점이 있고 그 다음으로 CU 속초아바이점 편의점이 있어요. 만약에 낚시하러 가기전에 컵라면이나 과자거리 간식거리들 살거면 여기로 가시면 되더라구요.

 

여긴 특히 낚시 용품 해변 용품을 다 파니깐 준비 못하고 오셔도 여기서 구입 할 수 있어요.

 

 

 

 

728x90

 

 

 

 

보이시죠??? 😁😁😁

낚시를 엄청나게 하고 있으세요. 

 

거의 한 30팀 넘게 하고 있더라구요.

 

 

 

 

공중화장실

여기에 사람들이 많이 오는 이유가 바로 이 궁중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이 있고 바다도 있고 방파제도 있고 낚시 하기 제일 좋은 조건을 전부다 가지고 있더라구요.

 

 

 

 

 

 

화장실용 약품이 들어 있는 물도 이렇게 물탱크가 따로 있고 음용이나 세면은 불가 하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쓰레기는 이렇게 버리는 자루가 있는 생각보다 쓰레기 봉투도 사용하고 잘 되어 있었어요. 근데 너무 쓰레기 넘쳐서 바람이 부니깐 전부 밖으로 막 날라 다니더라구요.

 

넘치면 버리면 안되는데 말이죠 ㅠㅠ

 

 

 

 

 

왼쪽에 속초항도 보이고 아바이마을도 보이더라구요. 물도 엄청 깨끗해서 속이 다 보였어요.

 

 

 

 

 

 

 

오른쪽으로는 조도, 속초해수욕장, 속초 청호아이파크아파트가 보이더라구요.

 

 

 

 

이래서 여기서 속초 바다 낚시 포인트로 유명한가봐요 ㅋㅋ

물이 일단 너무 맑더라구요.

 

 

 

 

신기한게 해녀분들이 물질도 하고 있더라구요. 이 바람불고 하는 겨울 날씨에 너무 대단하시더라구요.

 

 

 

 

 

속초시에서 이렇게 쓰레기수거용마대 해서 100L 해서 아무곳에 쓰레기 버리지말라고 잘 해놔서 조금만 신경쓰면 깨끗하게 낚시 즐길 수 있는곳이더라구요.

 

 

청초동 등대

앞에는 동명항등대랑 동명항 방파제도 보이더라구요.

아바이 마을에서 보이는거 처럼 다 보여요 ㅋㅋ

 

 

 

 

 

 

 

 

요트 투어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는지 이렇게 요트 투어 하는 배들도 계속 왔다 갔다 했어요.

 

 

 

 

 

 

낚시에 꽃 중국집도 이렇게 표시 되어 있더라구요.

 

 

조양반점 033-637-3233

 

 

 

 

 

 

 

 

잘보이니깐 여기 낚시하시로 오시는분들은 이렇게 짐을 올려서 하는 수례나 웨건 카트를 이용해서 오시더라구요.

아이스박스랑 낚시대랑 먹을거리, 의자 등 짐이 많으니깐 그렇게 하시더라구요.

 

 

 

 

 

 

중국집이 한곳만 있는 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있더라구요.

제일 가까운곳은 대우반점이더라구요 ㅋㅋㅋ

 

 

 

 

 

낚시 하시는분들 엄청나죠???

여기가 속초에서 바다 낚시 하는데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이쪽에만 사람들이 이 만큼이고 반대쪽에도 낚시 하시는분들이 이정도는 또 있었어요.

 

조금 보니깐 물고기가 잡히고 올라오고 막 잡히고 하더라구요.

아마도 시즌별로 해서 어종도 다르게 잡히고 할 거 같은데 신기 했어요.

 

청호동방파제는 화장실도 있고 주차도 편하고 배달도 되고 편의점도 있고 아주 좋은곳이니깐 쓰레기 처리랑 이런 부분을 잘해서 깨끗이 사용해서 계속 사용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화장실만 안되도 엄청 힘든데 말이죠.

 

여튼 속초 낚시 포인트 청호동 방파제 방문 이야기였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2.15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멜시보끔 경양식 전문점 방문 후기 [속초의료원, 영랑호 근처 식당, 압구정 멜시보끔]

2021.12.13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설악항 활어 회센터 5호 오복호 방문 포장 후기 [쥐치회, 성대회, 오징어회, 놀래미회, 영숙언니]

2021.10.19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중앙시장 안 속초 김떡순 방문 포장 후기 [꼬다리 김밥, 순대, 떡볶이]

2021.10.07 - [여행정보/여행정보] - 속초 하나로마트 엑스포점 방문 후기 [삼겹살, 소고기 구입 가능한 곳, 자연산 활어 포장 가능한 곳, 회포장 가능한 곳]

2021.03.02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동명항 오징어순대맛집 직접 만든 수제 오징어순대 파는 곳 포장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