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짱구분식 백년식당 방문 포장 후기 [돈까스, 김밥, 튀김, 떡볶이, 멸치국수, 맛탕]

해바니아 2021. 9. 6. 17:5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제주시 연동에 있는 짱구분식 방문후기를 작성 해볼려고 해요. 

아직도 제주도 여행 하면서 방문 한곳이 많아서 제주도 이야기가 계속 될 거 같아요. 

 

늦은 시간 거리두기 때문에 가게문은 점점 닫고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해서 막 찾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발견한게 바로 이 짱구분식이 돈까스를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방문 포장을 전화드리고 방문 했어요.

 

 

 

제가 숙박한 호텔 근처에 있어서 저는 찾으로 왔어요. 늦은 시간까지 해서 좋더라구요.

 

 

 

반응형

 

 

 

 

주문하기전까지는 처음들어봐서 맛집인지 몰랐는데 이미 제주시에서 유명한 분식집으로 소문이 난곳이더라구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정한 여기도 백년가게 였어요 ㅋㅋㅋ

 

 

 

 

728x90

 

 

 

늦은시간에도 매장에서 드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월래는 돈까스만 포장할려고 했는데 들어가자마자 튀김 냄새가 너무 좋아서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자세히 보니깐 벌써 2대째 운영되는 가게고 30여년 전통의 건강한 레시피로 만드는 추억의 분식집이더라구요 ㅋㅋ

도민 맛집으로 유명한곳 👍👍👍

 

 

 

 

혼밥자리도 충분히 있더라구요 ㅋㅋ

 

 

 

여기는 쌀떡볶이더라구요 ㅋㅋ

 

김밥도 있고 각종튀김, 맛탕, 순대, 어묵, 멸치국수, 비빔국수, 물냉면, 라면, 김치찌개, 비빔밥, 왕돈까스 등 식사 종류도 엄청 많아요 ㅋㅋㅋ

 

 

 

 

 

늦게 가서 튀김이 별로 없긴 했는데 냄새때문에 무조건 사야겠더라구요 ㅋㅋㅋ

 

 

 

 

 

포장 완료.

 

 

 

왕돈까스

 

돈까스 소스는 이렇게 따로 줘요 ㅋㅋ

 

 

 

 

소스 부족하면 항상 아쉬운데 이렇게 따로 주니깐 좋더라구요.

 

 

 

 

 

딱 열자마자 양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바로 가지고와서 먹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튀김

 

튀김도 안살려고 했는데 오징어 튀김이랑 김말이는 직접 하는건지 그냥 일반 시판 튀김이랑은 전혀 다르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오징어튀김, 김말이튀김, 야채튀김 추천 👍👍👍

 

 

 

 

떡볶이

 

매콤한게 먹고 싶었는데 보자마자 비쥬얼 ㅋㅋ 👍

 

 

 

 

진짜 옛날 학교앞에서 먹던 그런 떡볶이 맛이라고 할까요???

계속 먹고 싶고 튀김도 찍어 먹고 김밥도 찍어먹으면 맛있는 맛이라고 할까???

 

먹는데 중독되더라구요 ㅠㅠ

 

 

 

 

 

김밥

김밥도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ㅋㅋ

 

 

 

일반김밥

 

일반 김밥은 그냥 평범한 맛??
특별한건 없었어요 ㅋㅋㅋ

 

 

 

 

 

 

 

 

 

 

 

일반김밥이랑 참치김밥 비교 😁

 

들어가는 구성이 좀 달라요.

 

 

 

 

참치김밥

 

저는 일반 김밥보다는 참치 김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맛탕도 안살려고 했는데 맛있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사봤어요 ㅋㅋㅋ

 

 

 

맛탕

 

그렇게 특별하진 않고 그냥 많이 먹었던 맛???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면서 먹기 좋은 맛???

 

그냥 평범 했어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멸치국수도 먹고 싶어서 포장 했어요.

포장 하니깐 이렇게 깍두기랑 단무지를 포장해 주더라구요 ㅋㅋㅋ

 

 

 

 

 

 

멸치 국수

 

육수빼고 이렇게 전부 셋팅을 해서 포장을 해줘요.

 

 

 

 

멸치국수 육수

 

육수는 이렇게 비닐에 따로 담아주더라구요.

 

 

 

 

 

면에 육수를 넣으면 맛있는 멸치 국수가 완성 😄😄😄

 

 

 

 

 

진한 멸치국수맛이 나면서 생각했던 그런맛이더라구요.

이렇게 국수를 포장해서 먹을줄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시간이 없어서 이렇게 포장해서 먹었는데 여러가지 다있던것도 있고 그냥 평범 했던것도 있는거 같아요. 특히 떡볶이랑 튀김은 진짜 다시 가면 또 먹고 싶네요.

 

제주 연동에서 분식점 찾으신다면서 여기를 한번 추천 드려 볼게요.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 뒷편에 있고 메종글래드제주 근처에 있어요.

 

저도 얼떨결에 포장 했는데 나쁘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그럼 다음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06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제주스럽닭 노형점 치킨전문점 배달 후기 [까망치킨, 로제떡볶이, 제주 현지 치킨집]

2021.09.03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성산 시골촌 흑돼지 전문점 김치찌개 포장 방문 후기 [갈치, 고등어조림, 흑돼지 두루치기, 흑돼지 오겹살]

2021.09.01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연동 모살물 횟집 본점 방문 포장 후기 [모듬회, 회포장 가능한 곳, 제주도민 현지 맛집]

2021.08.30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곤밥2 흑돼지두루치기 생선구이 정식 전문점 방문 후기 [일도1동, 제주 시내 공항 근처, 제주현지인추천가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