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남원읍 흑 남원가 족발 돔베 삼겹살 전문점 포장 후기 [흑돼지 족발, 흑돼지 삼겹살, 남원읍사무소]

해바니아 2021. 8. 26. 1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제가 방문한곳은 제주 남원읍사무소 근처에 있는 남원가라는 족발 돔베 삼겹살 전문점이예요. 

남원읍에서 흑돼지 족발을 먹고 싶어서 여러군데 찾아봤는데 몇군데 없더라구요. 그 중에 남원가라고 해서 기존에 가게를 하시던분이 이름을 바꿔서 하는 곳에서 흑돼지 족발을 판다고 해서 여기를 방문 하게 됐어요.

 

처음엔 가서 먹을까 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그냥 일단 가서 보고 메뉴를 포장 하기로 했어요.

 

 

 

블로그 후기가 몇개 없어서 아 실패하면 어찌지 하고 걱정하고 방문을 했는데 돈주고 블로그 홍보보다 몇개 없고 진솔한 블로그 후기가 사실 더 좋아서 믿고 방문 했어요 ㅋㅋㅋ

 

 

반응형

 

 

 

 

입구에는 이렇게 가회식당은 남원가에서 이전 영업합니다. 라고 적혀 있고 점심식사 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주변에 가회식당을 찾아보니깐 뒷골목에 가게가 있었어요 ㅋㅋㅋ

 

 

 

728x90

 

 

일단 메뉴판을 봤는데 생흑족 앞발이랑 뒷발이 있더라구요. 앞발을 먹을까 하다가 양이 너무 많을거 같고 다른것도 먹어야되 되서 그냥 뒷발 작은걸로 포장 주문했어요. 

남원가에 흑족발과 돔베고기는 얼리지 않은 싱싱한 제주산 생고기만을 사용한다고 명시 되어 있더라구요.

 

믿음직스럽더라구요 ㅋㅋㅋ

 

솥뚜껑에 흑돼지 오겹이랑 삼겹도 매장 손님들이 먹고 있는데 먹고 싶더라구요 😂😂😂

 

 

 

 

 

점심 메뉴는 이렇게 따로 있었어요. 

육개장, 갈비탕, 수육국밥, 부대찌개, 뼈해장국, 돼지육개장, 돼지국밥, 고기국수, 냉면 👍👍👍

 

메뉴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갑자기 백종원 선생님이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오픈한지 물어보니깐 1년정도 됐고 매장도 엄청 깔끔하죠 좋더라구요 ^^ 

 

 

 

 

 

 

포장은 한 3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포장은 여기 봉다리 포장 🤩🤩🤩

 

 

 

 

 

쌈채소.

양념들.

쌈무.

 

 

 

 

 

 

 

열었는데 깔끔하더라구요 ㅋㅋㅋ

 

 

 

 

 

 

양념은 2가지였어요. 

새우젓이랑 쌈장 ㅋㅋㅋ

 

 

 

 

 

 

부침개인데 애호박이 많더라구요.

 

 

 

 

 

제주도는 특이하게 무김치랑 젓갈이랑 합쳐서 이렇게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맛있어요!!

양배추 샐러드는 진짜 옛날 치킨집 생각더라구요 ㅋㅋㅋ

 

 

 

 

 

 

흑돼지 족발 (뒷발)

드디어 흑돼지 족발 개봉 😍😍😍

 

제주도 오면 꼭 먹어야되는게 항상 흑돼지 족발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먹게 됐는데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뒷발은 앞발보다 꼬들 꼬들하다고 해야되나?? 앞발은 흐물 흐물해서 더 부드러운데 뒷발은 뒷발에 대한 매력이 또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소주가 저절로 넘어가더라구요. 😎😎😎

 

 

 

 

 

비계랑 살이랑 적절하게 있더라구요 ㅋㅋㅋ 

실패할까봐 걱정했던게 쏴악 날라갔다고 할까??

 

양이 작아 보이지만 일회용 그릇이 커서 그런거지 도시에서 먹는양이랑 거의 비슷했어요.

 

 

 

 

 

 

 

제주 남원읍 근처에서 족발 배달이랑 돔베고기 흑돼지 삼겹살 드실분은 여기도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에 가면 돔베고기를 한번 포장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제주 남원쪽도 은근히 숨은 맛집이 많고 소개 안된 흑돼지 두루치기 전문점도 많은거 같더라구요.

 

제주식 순대국 해서 범일분식이라고 근처에 있었는데 못먹어봐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국밥매니아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다음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23 -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성산일출봉농협 하나로마트 본점 방문 후기 [회포장, 롯데리아, 반찬가게, 로컬푸드, 흑돼지, 제주한우, 한치, 초밥, 족발, 젓갈 등]

2021.08.22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 금호리조트 다랑쉬동 편의시설 [전자레인지, 음료자판기, 라면자판기, 과자자판기, 인생사진]

2021.08.18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 금호리조트 24시 셀프 빨래방 가격 및 소요 시간 [남원읍, 위미리, 서귀포]

2021.08.16 -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브리타니연동 삼성홈타운 2차 오피스텔 셀프 24시 빨래방 방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