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남원읍 자담치킨 제주남원점 방문 포장 후기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해바니아 2021. 8. 26. 14:4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엔 제주 남원읍에 있는 자담치킨에 포장 주문으로 방문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배달을 할려고 하다가 시간이 너무 애매하고 너무 오래 걸려서 그냥 찾으로 겸사 겸사 왔어요.

 

주문을 하고 바로 찾으로 못가서 근처에 남제주 할인마트에 장을 보고 가니깐 시간이 딱 맞더라구요 ㅋㅋ

(남제주 할인마트도 탐나는전 되요)

 

 

다들 자담치킨은 아시죠??

조정석 배우님에 치킨으로 유명하고 동물복지 인증치킨으로 유명해요.

 

 

반응형

 

 

 

남원읍 자담치킨은 골목안쪽에서 있어서 잘 안보이는곳에 위치해 있어요. 

 

 

728x90

 

매장에서도 드실수 있게 자리는 있어요 ㅋㅋㅋ 근데 배달이나 포장에 정신이 없더라구요.

 

 

 

메뉴는 다 알다시피 여러가지 있는데 저는 항상 주문하는 반반에 맵슐링 소스를 추가 했어요.

저번에 맵슐링 치킨을 먹었는데 맛이 있었거든요 ^^

 

 

 

 

 

원산지 표시도 아주 잘되어 있더라구요. 

 

닭고기 국내산

소시지 국내산

먹태 러시아산

노가리 중국산

통오징어 중국산

국물닭발떡볶이 닭발 국내산

매콤똥집튀김 국내산

멘보샤 새우 베트남산

반건조오징어 국내산 영덕

 

반건조 오징어 국내산 영덕이 대박이더라구요 ㅋㅋㅋ

 

 

 

 

 

 

 

주문하고 준비된 시간에 갔는데 좀 준비가 안되서 기다렸다가 찾아왔어요.

 

 

 

 

 

조정석 배우님이 웃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리뷰 이벤트 우유볼을 한거 같은데 다른게 있었어요. 정신이 없어서 못보셨나봐요 ㅋㅋ 그냥 먹었어요.

 

 

 

 

 

치킨무.

맵슐랭 소스.

머스타드 소스.

 

 

 

 



믿고 먹는 자담치킨 ㅋㅋㅋ 

치킨은 항상 배신이 없죠 ^^ 

 

어디 지역을 가도 메이커 치킨은 맛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제주도와서 먹는 치킨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후라이드 치킨

 

 

저는 양념도 좋아하지만 후라이드에 소금 찍어 먹는게 그렇게 맛이 있더라구요 ㅋㅋ

느끼한 후라이드에 소주를 먹으면 더 맛있는거 아시죠??

 

소주에 치킨 😍😍😍

 

 

 

 

 

자담치킨에 양념치킨은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할까??

 

여행와서 이렇게 치킨 포장해서 먹으니깐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여튼 제주 남원읍에서 치킨 고민 하시는 자담 치킨도 추천 드리고 남원읍 현지 치킨은 수원닭집이라고 해서 거기서도 통닭을 파는거 같았어요.

 

 

그럼 다음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26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남원읍 흑 남원가 족발 돔베 삼겹살 전문점 포장 후기 [흑돼지 족발, 흑돼지 삼겹살, 남원읍사무소]

2021.08.23 -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성산일출봉농협 하나로마트 본점 방문 후기 [회포장, 롯데리아, 반찬가게, 로컬푸드, 흑돼지, 제주한우, 한치, 초밥, 족발, 젓갈 등]

2021.08.22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 금호리조트 다랑쉬동 편의시설 [전자레인지, 음료자판기, 라면자판기, 과자자판기, 인생사진]

2021.08.18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 금호리조트 24시 셀프 빨래방 가격 및 소요 시간 [남원읍, 위미리, 서귀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