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폴러스터프 에나멜 블루, 화이트, 검정 머그컵 구입 후기 [POLER CAMP MUG BLUE, WHITE, BLACK]

해바니아 2021. 8. 4. 11: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또 캠핑용품을 구입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도 사도 끝이 없는 캠핑용품 수집놀이 같아요.

이번엔 저번에 구입한 폴러 에나멜 머그가 다른 디자인과 색깔이 또 출시되서 또 사버렸어요 ㅋㅋㅋ

이 컵 수집은 진짜 중독이 너무 심한거 같아요 ㅠㅠ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왔어요 ㅋㅋㅋ 

택배 없으면 못사는 세상 ^^ 감사합니다 !! ( 갑자기 고백!! ㅎㅎ )

 

 

 

엇?

열었더니 스티커도 함께 있었어요 !!! 대박 !! 

폴러스터프 로고랑 그림 글씨 이런게 이쁜데 말이죠.

저는 총 3가지를 주문 했어요. 

블루, 화이트, 검정 이렇게 3가지로 했는데 1개는 할까 말까 하다가 안했어요 ㅋㅋㅋ

 

 

이쁘게 박스포장 되서 와요 ㅋㅋ

이미 한번 구매를 해봐서 익숙하네요 ^^ 

 

728x90

가격은 전부 15,000원 동일해요. 또 디자인이 계속나오고 색깔이 계속 나올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1개씩 모여서 지난번에 3개 이번에 3개 하니깐 이쁘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1개만 아니라 여러개 모아놓으면 역시 이쁜거 같아요.

수집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러스터프에 이 텐트모양과 깃발 모양에 이 그림이 진짜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네이비 색깔 1개도 안산것도 지금이라도 살까 하고 고민을 하고 있긴 한데 3개로도 만족스러워요 ㅋㅋ

클래식한 디자인의 에나멜 머그컵은 스테인레스 재질에 에나멜로 코팅을 했고 가볍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종이컵이나 캠핑 야외 사무실에서 편하게 쓸 수 있는컵이라고 보시면 되요 ^^

제품명: POLER CAMP MUG
소재: 스테인레스 스틸(에나멜 코팅)
무게: 120G
사이즈: 가로 8.5cm / 세로 8cm
수입사: 인터트레이든앤테크놀로지스코리아(주)
제조국: 중국
제조일: 2021.04

 

 

 

뒤에 그림은 또 이렇게 달라요. 이래서 색깔별로 사게 되는거 같아요. !!

벌써 이렇게 구입한게 머그컵만 6개가 됐네요 ㅋㅋ 

또 나오면 또 사겠지만 아직 안산 2가지 머그컵도 고민 하고 있어요 ㅋㅋ 살까 말까??

캠핑용품은 진짜 사도 사도 끝이 없이 중독되는거죠??

비상금 다 털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4.15 - [캠핑/캠핑용품] - 폴러스터프 태양열 튜브 랜턴 (INFLATABLE SOLAR LAMP) / 애나멜 머그 오렌지 구입 후기

2021.03.30 - [캠핑/캠핑용품] - 폴러스터프 에나멜 골드 오션 머그컵 구입 후기 (POLER CAMP MUG / GOLD / OCEAN)

2020.11.19 - [캠핑/캠핑용품] - 폴러스터프 폴러 레인브로 화이트 투맨 텐트 구입 후기 (TWO PERSON TENT WHITE RAINBRO)

2020.11.18 - [캠핑/캠핑 이야기] - 전세계에 어떤 국가에 캠핑 용품 브랜드가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