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벨포코코비키 코젤 1894 프리미엄 라거 체코 맥주 후기 [Velkopopovicky Kozel Premium Lager]

해바니아 2021. 7. 23. 15: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맥주 후기를 작성해 볼려고 해요 ㅋㅋㅋ

왜이렇게 오랜만이냐구요??? 계속 진로를 먹었고 요즘은 하이볼에 빠지고 지난번엔 모스카토 와인에 빠지고 맥주 먹을 시간이 거의 없었어요. 또 맥주를 먹는다고 해도 후기를 남긴 맥주들을 먹어서 맥주 후기 작성할게 없더라구요 ^^ 

그 와중에 안먹어 본 맥주가 있어서 구입을 했어요.

 

바로 코젤 흑맥주로 유명한 코젤에서 나온 라거 맥주예요 ^^ 

색깔이 노란색보단 진한 노란색으로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벨포코코비키 코젤 라거 맥주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 볼게요 ^^

제품명: 벨포코코비키 코젤 프리미엄 라거
식품유형: 맥주
원산지: 체코
제조사명: 필젠스키 프레즈드로이 
수입사 및 주소: 에이이브랜드코리아(유)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44, 5층(한남동, 트윈빌딩) / 02-3019-6000
알콜 및 내용량: 4.6% , 500ml 
유통기한: 제품밑면 표기일까지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년 2월 22일까지인줄 알았는데 보는 순서가 틀렸어요. 22년 2월 21일까지 먹을 수 있는 맥주예요.

맥주는 알다시피 오래될수록 맛이 변하기 때문에 구입하실 때 유통기한이 길거나 만들어진진 별로 안된 제품으로 고르시는걸 추천드려요. 그 맥주가 더 맛이 좋거든요 ^^

 

 

호가든잔에 셋팅 ㅋㅋㅋ

라거 맥주라서 그런지 오리지널 맥주에 색깔이 딱 나오더라구요 ^^

 

 

라거 맥주는 거품이 중요한데 거품도 충분하고 맛은 좀 머라고 해야할까요?

심심하다? 밍밍하다? 살짝 연한 맥주 느낌이 좀 많이 났어요. 보통 라거 맥주처럼 탄산이 쌘건 아닌거 같고 살짝 연한 맥주맛 정도로 보시면 될거 같아요. 탄산이 좀 약한 편이니깐 마실때 편해요 ^^ 

코젤에서는 워낙 흑맥주가 유명하지만 이렇게 다른 맥주들도 많으니깐 라거 맥주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 맥주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6.11 - [캠핑/캠핑 이야기] - GS25 X 노르디스크 노르디스크 맥주 구입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 받자!

2021.05.10 - [음식정보/맥주 막걸리] - 파타고니아 보헤미안 필스너 라거 맥주 후기 (Patagonia Bohemian Pilsner)

2020.10.16 - [음식정보/맥주 막걸리] - 크로넨버그 1664 블랑 라거 맥주 프랑스 맥주 정보 및 후기

2020.10.15 - [음식정보/맥주 막걸리] -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맥주 박서준 맥주 정보 및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