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맥주 박서준 맥주 정보 및 후기

해바니아 2020. 10. 15. 12:48
반응형

 

오랜만에 맥주를 먹었어요. 요즘 광고에서 이 맥주를 엄청 많이 홍보 하더라구요. 그래서 또 궁금하니깐 먹어봐야죠. 맥주는 진짜 전세계 어느나라든 다 있는 알콜로 진짜 다양한거 같아요. 이 클라우드맥주는 맥주에 물을 안탔다고 전지현 배우가 CF에서 홍보해서 처음에는 유명했는데 그 다음은 아마 망했었죠?

 

 

 

 

 

 

맥주캔 색깔이 눈에 확 띠는 진한 파란색? 밝은 파란색으로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여름에 먹으면 더 시원하다 라는 느낌이 딱 나겠더라구요.

 

 

 

 

 

 

자세한 정보를 살펴 볼게요.

 

업소명: (주) 롯데칠성음료

제조: F1 F2 ( 두곳에서 생산)

F1: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워념ㄴ 기업도시로 82

원재로명: 호주 캐나다 등 맥아 , 호프펠렛 독일 체코

알코올: 4,5%

유통기한: 밑면에 별도 표기

 

 

 

 

 

 

 

 

 

 

 

 

이 맥주는 F1 공장에서 생산 된거더라구요. 22년 2월 9일까지로 엄청 길더라구요. 왜케 길죠? 맥주는 거의다 1년 정도인데 말이죠.

 

 

 

 

 

 

 

진짜 생맥주처럼 색깔이 이쁘고 곱더라구요. 목넘김도 나쁘지 않았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 맥주 같아요.

근데 요즘은 사람들이 테라 먹다가 다시 카스로 넘어온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클라우드까지 경쟁을 했으니 다시 3파전이네요.

박서준 맥주

테라 사냥용 맥주

핫 하다는 맥주

전세계 맥주를 다 먹는날까지 맥주 후기는 계속적으로 써볼려구요. 근데 늘어나는 살들은 어떻게 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8/13 - [음식정보/맥주] - 베를리너 필스너 독일 맥주 구입 후기 (Berliner Pilsner)

2020/09/08 - [음식정보/맥주] - 스팀브루 임페리얼 아이피에이 독일 맥주 후기 (Steam Brew Imperial IPA)

2020/09/07 - [음식정보/맥주] - 코젤다크 전용잔 패키지 체코 1위 흑맥주 코젤 텀블러 맥주잔 구입 후기 (KOZEL TUMBLER)

2020/08/08 - [음식정보/맥주] - 칼스버그 챔피언스 에디션 리버풀FC 우승 기념 한정판 덴마크 맥주 맥주잔 구매 후기

2020/08/03 - [음식정보/맥주] - 벨코포포빅키 코젤 프리미엄 라거 체코 맥주 후기 /Velkopopovicky Kozel Lager

2020/07/30 - [음식정보/맥주] - 국산 제주 생활이 맥주다 생활맥주 레드 라거 후기 (RED LAGER)

2020/07/06 - [음식정보/맥주] - 라바 어쩌라거 독일 맥주 후기 (Uzzzzer Lager be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