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피코크 삼원가든 LA양념 꽃갈비 제품 구입 후기 [고수의 맛집-이마트]

해바니아 2021. 7. 9. 11:55
반응형

오늘 제가 구입한 제품은 바로 피코크 삼원가든 LA양념 꽃갈비 예요. 

SSG에서 쓱배송 구경하다가 피코크 제품중에 고수의 맛집 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해봤어요. 별거 없죠?ㅋㅋㅋ

찾아보니깐 삼원가든이라는 곳은 엄청나게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전 가보진 않아서 어떤 맛인지는 잘몰라요. 평소에도 갈비를 좋아하고 간단히 먹을 수 있다길래 기대를 하고 일단 구입을 했네요.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길었어요. 거의 1년정도?? 

 

갈비 중앙에 위치한 최상위 부위인 LA꽃갈비와 44년 전통의 고급 한식당 삼원가든의 특제소스로 만들어 고기층이 두텁고 식감과 풍미가 좋은 피코크 프리미엄 꽃갈비라고 소개를 하더라구요 ㅋㅋㅋ

 

 

 

맛있게 굽는 방법이 표시가 되어 있어요.

1. 냉장실 또는 흐리는 물에 포장상태의 제품을 그대로 해동해주세요.

2. 해동된 제품을 내용물만 건져내어 달구어진 프라이팬이나 그릴에 골고루 익혀서 드세요.

 

저는 흐리는 물에 해동을 했어요.

 

 

 

 

정보를 간단히 살펴 볼게요.

제품명: 삼원가든 LA양념 꽃갈비
식품유형: 양념육
내용량: 600g
유통기한: 별도 표시일까지
원재료명: 미국산 소갈비 60% 
제조원: 농업회사법인 지엔티(주) /  경기도 안성시 미양면 제4산단로 99-9 / 1544-8144
축산물유통전문판매원: (주)이마트 / 02-380-5678

 

 

 

 

흐르는물에 해동을 했는데 살짝 덜 되긴 했어요. 근데 구울거기 때문에 그냥 했어요 ㅋㅋ

 

설명서대로 안에 양념국물이 맛있어 보이지만 제외하고 딱 내용을만 해서 후리이펜에 올렸어요. 4줄 정도 되고 2인분정도에 밥반찬 정도 할 수 있는 양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4인 가족이 먹을려면 최소 2팩에서 3팩 정도는 있어야지 않나 싶네요.

짜잔 완성 ^^ 

앞뒤로 골고루 구워서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그냥 꺼내면 되요. 저는 완성 되고 나서 파슬리 가루를 추가로 뿌렸어요. 기대를 별로 안했지만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비게 부분이 살짝 많이 있어서 좀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양념도 맛있고 가볍게 한끼정도 해결 할 때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도 쓱배송 주문할때 한번 더 먹을려구요. 

갈비집가서 숯불에서 먹고 싶지만 집에섬 숯불을 할 수 없으니 이정도로 만족을 해야죠머 ㅋㅋㅋ

에어프라이가 있거나 전기오븐이 있으면 그걸로 해도 맛있을거 같아요. 다음엔 오븐으로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제돈 주고 쓱배송에서 사먹은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2021.06.11 -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 GS상품권 GS칼텍스 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백화점, 대형마트, 주유소, 외식, 호텔, 공연, 여행, 스포츠 등]

2021.06.07 -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 SK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안내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홈플러스, 롯데마트, 빕스, 제일제면소 등]

2021.04.21 - [음식정보/와인] - 마끼 루아조 까베르네 소비뇽 2018 프랑스 레드와인 후기 (Marquis de L’Oisea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