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러그박스 3구 20m USB 2포트 전기릴선 블랙 구입 후기 [생수 500m 크기 비교 첨부]

해바니아 2021. 7. 2. 10:09
반응형

평소에 15m 정도에 릴선을 가지고 다녔는데 그냥 공사장에서 쓰던 릴선처럼 그렇게 다녔는데 콘센트 부분에서 자꾸 합선이 되고 연결이 됐다 안됐다 이러더라구요. 저번에는 콘센트 머리를 꽃았는데 전기도 튀고 그래서 고민 끝에 릴선을 구입 했어요. 여러가지 제품을 알아봤지만 색깔이랑 길이 크기가 맞는 제품이 러그박스 제품이더라구요.

거기 또 좋은점은 블랙 ㅋㅋㅋ 고민할게 없더라구요.

 

찾아보니깐 러그의 코드릴은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설계와 안전을 기본으로 개발된 코드릴이라고 하고 국내 및 세계기준의 안전인증 취득을 하였고 코드릴에 새로운 기준이라고 해서 러그라는 브랜드 명칭을 사용 한거였더라구요.

 

 

 

 

러그 릴선을 선택한 이유가 여러가지 있는데 일단 AS를 5년 동안 해주고 업계최초 이지콕플러그 USB기본내장 안전캡도 있고 좋은점이 여러가지 많았고 금액적인면도 그렇게 부담스러운 금액이 아니라서 이 릴선을 선택 하게 됐어요.

근데 종류가 너무 많고 핑크도 있고 노란도 있고 여러가지 디자인이 너무 많고 한정판도 있고 종류가 너무 많더라구요. 이런 부분은 구입하는데 조금 어렵긴 했어요.

 

 

제품명: 러그 케이블릴선 20m
규격: 20.5*14.5*27cm (lnner Box)
제조원: LUG (제2공장) Boyang Lighting
원산지: 중국
품번: LUG 15MUP(BW)
판매원: LUG(러그)
중량: 2.2kg
A/S 및 제품문의 02-703-4435

 

 

 

- 러그 입장 -
러그는 보다 나은 제품을 위해서 유럽 안전인증을 마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으며 확실한 품질관리를 통해서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박스를 드디어 뜯었어요. 보자마자 느낀점은 오 생각보다 작다. 그리고 깔끔하다?

아주 만족스럽더라구요 ㅋㅋㅋ

 

동봉해온 박스랑 크기를 비교해도 거의 비슷한 수준? 

저는 미니멀 제품들을 좋아해서 일부러 릴선을 안사고 공사장 릴선을 둘둘 말아서 다녔는데 항상 아쉬운 부분은 길이가 짧아서 고생하고 했거든요. 근데 20m정도면 충분하고 크기도 제가 생각했던 수준이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머리 부분은 이지콕플러스라고 해서 좀 다르게 생겼는데 머가 다른지는 잘몰라요 ㅋㅋㅋ

그냥 쓰는거죠머 ㅋㅋ

이렇게 과부화 차단이 있고 USB포트도 있어요. 또 좋은게 뚜껑이 있어서 빗물이나 오염될 수 있는 물질이 안들어가서 이 부분또한 좋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일단 멀티탭 같은 릴선을 썼기 때문에 이 부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500m 생수랑 크기 비교 해봤어요. 보이시죠??

그렇게 차이가 많이 나진 않고 조금 더 높은 높이라고 할까?? 크기 진짜 만족해요.

 

500미리 생수병 약 3개 정도에 크기라고 보시면 되고 이정도 크기면 릴선 치고는 진짜 작은편에 속하는거 같아요.

저도 주변에 쓰는 릴선을 봤지만 노란색에 엄청큰 부피에 릴선을 봤을땐 안쓰고 싶었는데 이렇게 경량화 미니화 하니깐 확실히 좋고 그래서 구입을 한거죠머 ㅋㅋㅋ

 

저도 정말 오랜만에 릴선을 사서 좋고 제대로 캠핑가서 써보면 더 좋은 부분을 알거 같아요. 아직은 비가오고 일정이 안맞아서 캠핑을 못갔는데 빨리 가고 싶네요. 러그박스 제품은 릴선도 있지만 랜턴 멀티탭 연장선 등 다양하게 팔고 있고 디자인 색깔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는 부분으로 고르시면 될거 같아요. 또 직접 눈으로 보고 사고 싶으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팔고 있으니깐 여기서 직접 보고 인터넷으로 싸게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제돈내고 직접 구매한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러그박스 3구 20M USB 2포트 전기릴선 자세히 보러 가기

 

2021.06.15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인제 기린면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편의시설 및 물놀이 하기 좋은 계곡

2021.06.08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고성 백도오토캠핑장 A구역 사이트별 정보 및 명당은?

2020.07.02 - [캠핑/캠핑용품] -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벚꽃 에디션 1번 교환 1번 AS 후기

2020.07.27 - [캠핑/캠핑용품] - 미니멀웍스 폴딩박스 S 및 상판 구입 및 사용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