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정보

강원도 인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포레스트 1구역 사이트별 정보 및 명당은? [인제국민여가캠핑장]

by 해바다해 2021. 6. 14.
728x90
반응형

 

 

강원도 인제에 있는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을 방문 했어요.

이 캠핑장은 인제군에서 만들고 위탁을 해서 3년동안 방치되다가 드디어 3년만에 개장을 한 캠핑장이더라구요. 시설물은 거의 3년동안은 방치 됐다가 다시 오픈을 한거죠???

여기 캠핑장에 저도 갈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예약을 하기로 했고 일단은 자리에 대한 블로그 후기나 홈페이지에서 사진 1장 있고 다른 설명 조차 없고 그림배치도 하나 보고 예약을 해야되더라구요.

그림배치도를 보고도 전혀 이해가 안되서 일단은 예약 하기전에 전화 문의 드렸지만 시원한 대답을 전혀 듣지 못했고 일단은 가서 보는게 맞을 거 같아서 포기 하고 방문을 했어요 ㅋㅋㅋ

일단 한마디로 표현을 할게요.

전혀 안됐다고 해야할까??? 이렇게 해놓고 캠핑장을 오픈한다고? 놀라웠어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1구역 포레스트, 2구역 밸리, 3구역 스카이 이렇게 3개에 큰 구조로 있고 그 중에 일단 1구역 포레스트부터 설명을 드려 볼게요.

 

포레스트 구역에 있는 편의시설에 모습이예요. 곤총 모양에 샤워장 화장실 개수장 이렇게 3개가 있어요.

 

 

 

 

 

 

 

사진출처-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홈페이지

지도상 보면 유리소교 다리를 건너서 왼편으로 보여지는곳이 포레스트 구역이고 체크인은 관리동에서 먼저 하시고 오시면 되요.

 

여기서 일단 오른쪽에 보이는 블랙텐트가 바로 지도상에 9번인지 10번 자리 같아요. 자리에 번호 표지판이 없어서 어떤 자리가 어떤 자리인지 캠핑 오신분들끼리 물어보시고 확인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텐트쪽으로 올라 가는 길이 있고 바로 여기가 1번, 2번, 3번, 4번, 5번, 6번, 7번, 8번, 9번, 10번 자리가 순서대로 존재 하는데 일단 자리에 대한 표시가 없어요.

일단 SUV 차량이 아니라 승용차는 좀 조심히 올라가야되고 좀 그래요 ㅋㅋㅋ

 

이모티콘 있는 자리가 텐트 자리인데 뒤에 나비가 보이죠?? 편의시설에서 좀 가까운점은 좋은거 같아요. 입구 자리라서 차가 지나 다니는 자리라고 보시면 되요.

아직도 여기가 9번인지 10번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포레스트 8번 파쇄석 자리

이 자리를 머라고 해야할까요??

파쇄석? 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이 거의 10센치 정도 있고 어제 벌초를 하다가 만 느낌이라고 할까??

포레스트 6번 파쇄석 자리?

여기가 아무래도? 6번자리가 아닌거 싶어요 ㅋㅋㅋ

표시가 하나도 없어서 여기가 정말 자리인지 저도 눈으로도 보고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레스트 5번 자리

5번자리 여기가 맞나?? 자리인가?? 아닌가??

가운데 나무 기둥이 있고 당황스럽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 단자는 이렇게 2자리에 하나씩 있어요. 최소 25m 정도 이상에 릴선은 필요하더라구요 ㅋㅋㅋ

 

 

 

 

 

 

 

저기 위에부터 분명 1번 2번 3번 4번 정도 자리가 되는거 같아요.

도저히 올라가볼 길이 아니더라구요. ㅡㅡ;; ㅜㅜ

반대편에서 보니깐 이렇게 이모티콘 표시 된게 자리예요.

아마도 포레스트 1번 2번 3번 4번 자리가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 

블로그를 하면서 이렇게 설명을 하는게 처음인데 자리에 대한 표시가 없어서 이해 좀 부탁드릴게요 ㅋㅋㅋ

글을 쓰고 있는데 제가 죄송하다고 해야할까???ㅋㅋㅋ

포레스트 1번부터 10번까지는 일단 나무가 울창하고 그늘이라서 한 여름엔 좋겠지만 잠시 방문했을때도 벌레가 많았는데 여름엔 아마도 더 많지 않을까 싶어요. 메쉬스크린이나 모기장 없으면 나방과 모기에 밥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 많은 정비가 필요한거 같아요............................................... 

자리 표시도 없이 오픈한건 좀 많이 충격적이더라구요 ㅡㅡ;; 

 

 

신기한건 이렇게 해먹걸이가 있어요 ㅋㅋㅋ

이건 캠핑장을 많이 다녀봤지만 처음 봐서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나비 건물은 개수대 ㅋㅋㅋ

 

 

사슴벌레? 는 남자화장실 샤워장 ㅋㅋㅋ

 

 

빨간 건물은 여자 화장실이랑 샤워장 ㅋㅋㅋ

시간이 좀 지난채로 방치가 되서 외관이 좀 세월에 흔적이 있더라구요.

 

 

 

 

 

 

 

이제 포레스트 11번 자리랑 12번 자리를 살펴 볼게요. 

일단 제가 처음에 문의 했을땐 차량 진입이 어렵다고 했는데 와서 보니깐 그건 아니였어요. 빨간 건물 사이나 나비 개수대 앞쪽 건물 사이 길로 차량이 올라가면 되더라구요.

 

올라가면 저렇게 자리가 보이는데 두가족 사이트라고 할까??? 엄청 애매하고 곤란한 자리예요.

입구는 1개인데 오른쪽이 11번자리 왼쪽이 12번 자리라고 보시면 되요.

두가족이 함께 예약 하면 차라리 좋은자리지 않나 싶어요 ㅋㅋ

 

 

11번 12번 가는길에서 뒤로 보니깐 이렇게 보이더라구요.

 

 

1번 10번 사이 앞에 이렇게 작은 물가도 있긴해요.

분리수거는 개수대 나비건물 뒤쪽에 있어요. 음쓰는 안에 음식물통이 비치되어 있구요.

 

 

 

 

 

 

이제 포레스트 13번 14번 15번 16번 17번 18번 자리를 살펴 보러 갈까요?

흰색길을 따라서 올라오면 이렇게 계단식 구조로 되어 있어요.

 

사진출처-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홈페이지

홈페이지 예약 할때 보이는 자리가 바로 13번 14번 15자리 자리더라구요 ㅋㅋㅋ

다른텐트들이 있어서 이모티콘으로 일단 표시를 했어요.

엄지 이모티콘이 텐트자리 손바닥 이모티콘이 주차한 자리로 보시면 되요.

오른쪽부터 15번 왼쪽으로 14번 13번 자리.

 

 

 

 

여기도 마찬가지로 엄지 이모티콘이 텐트자리 손바닥 이모티콘이 주차한 자리로 보시면 되요.

왼쪽 첫번째가 포레스트 18번자리, 안쪽이 17번자리, 오른쪽 위쪽이 16번자리 이렇게 보시면 되요.

17번자리는 18번자리를 지나가야지만 들어 갈 수 있는자리로 아주 곤란한 자리 중에 하나예요 ㅡㅡ;;

이런 설명이라도 해놓던지 해야되는데 아마 17번 예약 하신분도 당황 하셨을꺼예요.

17번 18번은 두가지 아닌 이상 이동시 계속 불편함이 있어서 민폐가 되는 상황이 벌어지는 경우가 많이 생길거 같더라구요 ....

일단 1구역 포레스트 자리들에 정리를 해볼게요.

 

 

강원도 인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포레스트 1구역 명당은?


제가 보기엔 명당이라고 볼 수 있는곳이 없었던거 같아요.

그나마 편의시설 가까운자리와 계단식 구조로 되어 있는 13번 14번 15번 16번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이트마다 크기는 일단 왠만한 거실형 텐트는 가능할거 같은데 주차에 따라서 좀 다른 부분도 있을거 같아요.

포레스트 구역은 일단 자리마다 너무 바닥정리가 안되어 있었고 사이트별 자리 표시가 없는건 진짜 충격적이였어요. 예약 사이트 홈페이지에 기본적인 사진과 자리 정보가 있어야되는 기본적인 표시조차 없이 캠핑장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을 경우 놀랄수밖에 없을거 같네요.

앞으로 계속적으로 정비를 하고 정리를 하겠지만 개장전에 먼저 하고 오픈을 해야하지 않았나 싶네요.

위탁 운영을 한다고 했는데 최소한에 준비를 하고 캠핑객을 받았으면 어땟을까 하는 하는 아쉬움이 남고 더 쓴소리를 해주고 싶었지만 이제 시작 하는 캠핑장이니깐 참아보고 저도 후기를 적으면서 너무나도 아쉬운 후기였습니다.

조만간 2구역 밸리와 3구역 스카이 자리도 사이트별 작성할게요.

감사합니다.

2020.05.24 - [여행정보/휴게소] - 인제 내린천휴게소 양양방향 아이들 놀이터 애견 강아지 쉼터 산책로

2020.10.19 - [캠핑/캠핑장정보] - 화천 국립화천숲속야영장 반려견 동반 애견 캠핑 사이트 조성 정보

2020.08.27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강원도 횡성 안흥면에 위치한 유명한안흥찐빵 안흥찐빵 고기 만두 후기

2021.04.16 - [캠핑/캠핑 이야기] - 헬리녹스 전국 공식취급점(판매점)은 어디 있을까? (지역별, 전화번호, 주소)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