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주류

KITH 진로소주 에디션 한정판 구입 시음 후기 / 롯데마트에서 구입

by 해바니아 2024.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롯데마트에 갔다가 못보던 소주가 있어서 검색을 해보니깐 키스 브랜드랑 콜라보를 해서 한정판 소주를 출시 했네요. 모르고 있었는데 블랙 색깔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입했어요.

키스는 2011년 뉴욕에서 시작한 편집숍 브랜드고 매장은 전 세계에 16개정도 있고 얼마전에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쉽스토어를 오픈 했어요. 나만 모르는 브랜드였나봐요. 

 

 

 

 

일단 일반 진로 제로슈거랑 디자인은 똑같은데 색깔이랑 이미지가 너무 강력해서 이쁘네요. 박재범 가수에 원소주처럼 블랙 소주 이미지 너무 좋은거 같아요.

 

 

 

 

 

 

 

너무 이쁘죠? 편의점에서 살려고 했더니 4,000원이라서 안샀고 롯데마트에서 판다고 해서 더 저렴하게 구입 했네요. 

 

 

 

 

 

그럼 키스 진로 콜라보 소주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

 

◼ 제품명: KITH 진로 소주 

◼ 업소명 및 소재지: 하이트진로 (주) / 충북 청주시 서원구 현도면 현도공단로 177

◼ 원재료명: 쌀 국내산 100% 

◼ 알코올: 16%

◼ 식품유형: 소주

◼ 고객센터: 080-022-3276

◼ 제조연월일: 2024년 5월 13일 

 

 

 

반응형

 

 

 

 

 

어디에 찾아봐도 제로슈거는 아닌거 같아요. 제로슈거 표시는 없네요. 

 

 

 

 

 

 

이제 열어볼까요? 

 

 

 

 

 

 

열었더니 대박입니다.

평소에 먹었던 소주 색깔이 그대로 나왔어요. 

월래 진로 소주병에 염색을 한거겠죠?

 

 

 

 

 

 

평소에 먹었던 제로슈거 소주랑은 맛이 좀 틀렸어요. 일반 진로 소주 맛이랑 똑같다고 할까요? 그냥 정말 진로 소주 맛이네요. 거기에 공병수거 표시가 없어요. 아마도 염색을 해서 그렇지 않나 싶네요. 가격이 일단 두배라서 구입하는데 좀 고민이 되긴 하지만 한번쯤 분위기 낼때 구입해서 드셔보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편의점은 너무 비싸니깐 롯데마트에서 구입을 추천합니다.

그럼 키스 진로 콜라보 소주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캠핑/캠핑용품] - 헬리녹스 버건디 소주잔은 언제 리콜 될까? / 캠핑 소주잔, 캠핑용품 리콜 사태

[음식정보/주류] - 진로골드 제로슈가 이마트 구입 후 시음 후기 / 하이트진로 신상 소주

[음식정보/주류] - 킹소주 24 이마트 직접 구입 시음 후기 / 신세계 정용진 소주, 기안84 소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