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주류

데 마르티노 347 빈야즈 까르메네르 2021 레드 와인 시음 후기 / 먹기 편한 칠레 고기 와인

by 해바니아 2024.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데 마르티노 347 빈야즈 까르메네르 레드 와인 시음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요즘 고량주, 사케, 와인, 증류주, 막걸리 등 다양한 술독에 빠져서 정말 다 먹어보고 싶어서 여러가지 막 구입해서 먹어보고 있어요. 그 중에 와인은 너무 어렵지만 그래도 자주 먹어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오늘 구입해서 먹어볼 와인은 바로 데 마르티노 347 빈야즈 까르메네르 레드 와인 입니다. 
 
 
 
 

 
구입할 때부터 맛이 나쁘지 않을거 같아서 기대를 가지고 구입하게 됐어요. 그 전에 먹었던 고소영와인이 먹고 싶었는데 그건 품절이라서 대신 이 와인으로 골랐어요.
 
 

반응형

 
 

 
 
일단 이 와인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 
 

◾ 제품명: 데 마르티노 347 빈야즈 까르메네르
◾ 원산지: 칠레
◾ 식품의 유형: 과실주 포도주
◾ 수입업소: (주) 국순당 수입주류
◾ 고객센터: 02-513-8500
◾ 주소: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매송고색로 452, 라동 1층 (국순당)
◾ 용량: 750ML
◾ 원재료명: 포도원액, 무수아황산(산화방지제) 아황산류 함유
◾ 제조번호: 제품별도표기
◾ 보관방법 : 온도변화
◾ 병입회사: SANTA TERESA S.A.
◾ 알코올: 13.5%

 
 
 

 
 
국순당에서 수입하는 와인 종류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되고 년도에 따라서 가격도 다른거 같아요. 1가지 종류는 아닌거 같아요.
 
 
 
 


이 제품은 2021년도 표시가 되어 있네요. 좀 더 찾아보니깐 칠레 와인 중에서도 고기식당에서 많이 팔고 있고 스테이크랑 파스타 같은 음식에 어울린다고 해요.





본격적으로 마셔볼까요?




와인 오프너가 있어야되요.




카르메네르 100% 주요품종이고 맛은 일단 바디감과 타닌 산도도 있어서 마시기 편했어요.




색깔도 좋고 고기 드시면서 데일리 와인으로 먹기 좋아요.




처음에 몰랐는데 몇잔 먹으니깐 취하네요. 마시기 편하니깐 자꾸 꿀꺽꿀꺽 마셔지는데 맛이 좋습니다. 별 기대하지 않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랬네요. 정말 와인에 세계는 어디가 끝인지... 나혼자산다 박나래님이 드신 삼페인도 마셔보고 싶은데 가격이 어마어마해서 포기 했네요 😅
그럼 잘마셨고 데 마르티노 347 빈야즈 까르메네르 2021 레드 와인 시음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