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도 로컬치킨집 제주꼬기오 방문 포장 후기 / 판포포구 한경면 한림읍 근처 무료 배달

by 해바니아 2024.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에 와서 로컬 치킨이 먹고 싶어서 숙소 근처에 치킨집을 찾아보니깐 제주꼬끼오라는 치킨집이 있어서 여기에 전화 주문을 하고 찾으로 갔어요.


제주도 한림읍 근처나 한경면 근처는 배달도 가능해요.
앞에 오토바이가 딱 있네요.



홀손님도 자주 있는지 입구에 밴치도 있네요.




이른시간 방문이라서 홀 손님은 안계셨어요.



전화주문하고 15분 뒤에 오라고 하셔서 시간 맞춰서 도착.
메뉴는 당연히 반반치킨 입니다.

제주도라서 특이하게 소라무침도 있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고 닭 국내산입니다.



반응형

 

 

 


숙소에 오는동안 냄새때문에 죽을뻔 했네요.



여행을 가면 항상 그지역 로컬 치킨집을 가는편인데 기대가 되네요.



체인점 치킨보다 동네치킨도 매력이 있죠.



 


딱 동네 치킨 스타일이고 냄새도 좋네요.




양념도 맛있네요.
체인점치킨에 익숙한데 그 양념맛은 아니예요.


 


후라이드는 말안해도 아시죠?
그냥 맛있습니다👍




판포포구로 스노쿨링 하러 갔더니 여기도 이렇게 제주꼬기오 스티커가 있었고 제일 중요한게 무료배달이네요. 참고해주시고 혹시나 제주도 한림읍 근처나 한경면 근처에서 치킨집 찾는다면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분류 전체보기] - 깨순이김밥 목포1호 석현점 방문 포장 후기 / 새벽김밥 포장,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제주도 교촌치킨 금능판포점 포장 방문 후기 / 금능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판포포구 근처 치킨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제주시 산지해장국 내장탕 전문점 방문 후기 [최자로드 방송 출현한 곳, 줄서서 먹는 식당, 아침 식사 가능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