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정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넷플릭스 이용권 추가

by 해바니아 2024.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저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연간으로 이용하고 있어서 1년결제가 46,800원으로 하고 있어요.
제가 이용하고 있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서 소식이 하나 왔어요.  평소에 이용하던 스포티비나우 해지 이후 사용할게 없어서 해지할까 하다가 지금은 요기패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갑자기 넷플릭스 혜택 추가 등장했네요.






오픈은 2024년 11월 4주차에 추가될 예정이네요.
제공 혜택은 광고형 스탠다드,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
※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에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이 추가됩니다.
※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은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에서 넷플릭스 선택 후 업그레이드 기능을 통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또한 시리즈온 이용권은 종료되요.

☑️ 종료일시 : 2024년 12월 12일 00:00
☑️ 종료대상 :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이용권
※ 24년 11월 11일까지만 시리즈온 이용권 선택이 가능하며, 24년 11월 12일부터는 시리즈온 선택이 불가합니다.






요기요 이용권도 변경이 되네요.

☑️ 변경일시 : 2024년 10월 31일 00:00
☑️ 변경 혜택 :
요기패스X 이용권 무료배달 조건 변경
- 변경 전 : 가게별 최소주문금액 충족 시, 요기패스X 무료배달
- 변경 후 : 가게별 최소주문금액 및 15,000원 충족 시, 요기패스X 무료배달




※ 참고해 주세요.
1. 시리즈온 기본/추가 콘텐츠 이용권을 사용 중인 멤버십 회원이 콘텐츠 변경 예약을 하지 않을 경우, 11월 12일부터 새로운 회차 가 시작되는 회원은 자동으로 디지털 콘텐츠 선택이 초기화 됩니 다. 다음 달 콘텐츠 변경 예약을 통해, 방송, 웹툰 등 다양한 디지 털 콘텐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음달 콘텐츠 변경하러 가기
2. 11월 12일 00시부터 시리즈온 이용권을 기본/추가 콘텐츠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다음달 콘텐츠 변경하기에서 아직은 넷플릭스 혜택이 보이진 않네요.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멤버쉽은 포인트가 너무 적립이 좋은데 이런 부가적인 혜택에 종류도 많이 늘어나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생활정보/스포츠] - 프로야구 구단 별 예매 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 인터파크, 티켓링크, 구단 자체예매

[분류 전체보기] - 바닥이 딱딱해진 운동화는 수선이 될까? /운동화 경화 현상 /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런닝화

[캠핑/캠핑용품] - 헬리녹스 볼핏 빼는 방법 / 볼핏은 꼭 빼야할까? / 볼핏 세탁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