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폴러스터프 에나멜 골드 오션 머그컵 구입 후기 (POLER CAMP MUG / GOLD / OCEAN)

해바니아 2021. 3. 30. 13:14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폴러스터프에서 키친 제품 중에 머그컵이 새롭게 나왔더라구요. 종류는 총 4종류였는데 저도 일단 두개 종류 먼저 구입했어요. 색깔은 골드색이랑 바다색 이렇게 선택 했어요.


가격은 15,000원 폴러스터프 공홈에서 구입해서 또 품절 될까봐 미련없이 빠르게 구입. 😍😍😍😍😍

초캠이랑 당근에서도 사고 싶어서 알람을 걸어놨는데 나오는것도 없고 거의 거래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새롭게 출시하기만을 기다렸는데 이렇게 나와주니깐 너무 좋았어요.

 

 

재질은 스테인레스 재질에 에나멜 코팅이 되어 있어서 가볍고 위생적이다고 할까요?

캠핑 분위기와 폴러스터프 로고가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

소재: STAINLESS STEEL (ENAMEL COATING)
용량: 400g
무게: 120g
사이즈: 원사이즈
제조국: 중국
제조일자: 2021/02
유의사항: 표면의 코팅이 벗겨지면 부식이 생길 수 있으오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스레인지 및 화기류와 전자레인지 사용 불가.

 

 

 

이쁘쥬? 🤗🤗🤗🤗🤗

노란색. 하늘색 너무 이뻐요.

근데 2가지 중에 한가지색이 너무 눈에 아른거리더라구요. 사이트에 다시 들어가보니깐 품절 ㅠㅠ

 

 

 

한쪽엔 폴러스터프 로고에 색깔이 빨간색 검정색으로 되어 있고 써보니깐 위에 은색으로 된 부분이 차가워서 마실때마다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

 

 

 

다른 한쪽면에는 하트안에 폴러스터프 로고와 스노쿨링 하는 잠수부 그림이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주황색을 안산게 계쏙 눈에 아른거려서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일단은 지켜보다가 다시 입고가 되면 추가로 사야겠어요.

오랜만에 헬리녹스 다이넥스컵 말고 캠핑컵을 구입하니깐 기분 전환도 되고 좋았어요.

사도 사도 끝이 없는 캠핑용품 구입 후기는 계속 됩니다.

감사합니다.

내돈 주고 구입한 후기.

2020.11.19 - [캠핑/캠핑장비] - 폴러스터프 폴러 레인브로 화이트 투맨 텐트 구입 후기 (TWO PERSON TENT WHITE RAINBRO)

2020.11.18 - [캠핑/캠핑 이야기] - 전세계에 어떤 국가에 캠핑 용품 브랜드가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