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 바다정원 고성 바다정원 바다 앞에 있는 카페 후기 (키즈존, 레스토랑, 빵집, 건어물가게)

해바니아 2021. 3. 18. 12:24
반응형


속초 카페 하면 유명한 바다정원을 다녀 왔어요. 

근데 주소상으로는 강원도 고성?이라고 나오는데 속초인지 고성인지 ㅋㅋㅋ  속초 바다정원? 고성 바다정원?

머 상관있나요 ㅋㅋㅋ

도착 하자마자 느낀건?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미술관? 공장 같았어요. 

 

주차장도 엄청 넓고 최소 1000명은 거뜬하게 수용이 가능한 주차장이 있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 하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기존에 월래 있던 건물이 있었는데 추가로 새로운은 건물을 더 만든곳이라고 할까?

건물 디자인도 엄청 특이하고 이쁘더라구요.

 

 

 

 

 

 

 

 

 

입구에 들어가면 신관 구관 건어물 가게 바닷가 이렇게 표시판이 있고 신관에는 카페 레스토랑 키즈존 루프탑 이렇게 있더라구요. 한마디로 말해서 바다앞앞에 있는 멀티플랙스 같은 공간이라고 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

 

 

 

신관 옥상에서 보는 바다뷰에예요. 

엄청 멋지죠?? 근데 이날도 바람이 정말 많이 불어서 파도가 정말 높더라구요. ㅠㅠ 

어린 아이들이 있는분들은 조심하셔야겠죠? (모래 놀이 장소로는 비츄 - 위험)

 

 

 

왼쪽에 보이는게 건어물가게, 앞쪽으로 보이는게 구관이더라구요. 이제 여기는 카페 기업이 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사람들이 정말 많고 코로나 따윈 상관없이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특히 신관 1층에 빵 종류가 있었는데 원산지 표시가 정말 잘 되어 있었어요.

총 39가지에 원산지 표기가 있으니깐 39가지 종류가 있다는거겠죠?

 

<바다정원 빵종류>

모찌 크림치즈
에멘탈 크림치즈
초코 푀이떼
국내팥 도나스 
달달바삭 애플파이
소시지 페스츄리
크림치즈 데니쉬
바스크 치크케이크
마늘 바게트 스틱
갈릭 베이컨
연유 건포드 브레드
앙버터 치아바타
솔트 커피번
시나몬 롤페스츄리
연유 크림빵
발효 올리브 포카치아
감자 치아바타
먹물 치아바타
뽀송 크림롤
마약 옥시기
몽블랑
오리지날 크로와상
수제카라멜 크로와상
아몬드 크로와상
옥시기 식빵
고소한 밤가득 식빵
옜날 야채롤 치즈 식빵
신토불이 고구마 식빵
담백 짭조름 감자 식빵
뺑오쇼콜라 (초코)
카라멜 와플
에그 고로케
단팥빵
오리지날 카라멜 스콘
커피 카라멜 스콘
초코 카라멜 스콘
말차 카라멜 스콘
수제 카라멜 쿠키
수제 카라멜

엄청 많죠?

근데 늦게 가면 종류가 거의 없더라구요.

 

 

 

 

 

 

 

 

계속 나오는 빵들도 있고 당일 준비한 양이 끝나면 더 이상 안나오는 빵들도 있더라구요. 만약에 먹고 싶은빵이 있으면 오전에 방문하는걸 추천드려요.

 

 

 

너무 넓어서 2층은 펍과 레스토랑이 되어 있어서 피자나 파스타 음식을 먹을 수 있더라구요. 3층은 카페랑 키즈존으로 되어 있는데 아직은 좀 키즈존 같지 않은 키즈존이라고 할까? 좀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구요.

 

 

 

 

 

 

 

 

 

사진출처- 바다정원 홈페이지

찾아보니깐 이렇게 바다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수제 카라멜이랑 반건조 오징어 쥐포 아귀포 커피 종류등 모든 제품을 팔아서 구지 바다정원을 방문 하지 않아도 구입은 할 수 있는거 같았어요 ^^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야외 자리에 자리 잡고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잔 했네요.

 

 

이렇게 소나무 그늘에 야외가 있어서 완전 초여름 아니면 밖도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대신 먼지가 좀 많고 의자나 테이블 정리는 부족하고 잘 보고 앉으셔야되요. 

특히 방문하는 인원 대비해서 관리 하는 인원은 정말 부족하고 위생 부분에서도 비닐장갑을 착용하고 해야되는 부분을 안하고 무의식중으로 막 하시는 직원들도 있으시더라구요.

저는 특히 그런 부분은 엄청 잘 보는데 제 눈엔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던거 같아요. 건물이 크고 사람이 많이 오면 더 신경쓰고 해야되는데 입구에서 체온 측정 외에는 아주 정신 없는 카페에 이미지가 너무 크네요.

주차장 넓고 바다앞에 있고 한번쯤은 방문해볼만한 속초 고성 핫플이 아닐까 싶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방문해볼려구요.

결제 가맹점은 주식회사 해정에프앤비 고성지점 이렇게 나와요.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해정에프앤비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46길 19-18

 

2021.03.05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영랑호 먹거리마을 매자식당 (쌀국수 전문점)

2021.03.04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동명항 동명활어센타 28호 연안채낚기 붉은대게(홍게) 바다송어회 구입 후기

2021.03.02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동명항 오징어순대맛집 직접 만든 수제 오징어순대 파는 곳 포장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