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금융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 출시 GS25 넷플릭스 야놀자 쏘카 멜론 교보문고 등 다양하게 할인 되는 카드

해바니아 2021. 2. 24. 11:24
반응형

 

KB국민카드에 이번에 2021년 2월 22일에 새로운 체크카드를 출시 했다.

체크카드 이름이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

→새롭게 시작하는 모두를 응원하는 든든한 혜택

 

 

 

 

혜택이 요즘 시대에 딱 맞게 정해져서 나왔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아주 귀여운 캐릭터들로 무장을 한 아이보리 색깔에 체크카드로 나왔다. 20대 30대 체크카드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 아닌가 싶다.

 

 

 

< 환급할인 종류 >

• GS25 편의점
• 쏘카 , 야놀자 , Liiv M 이동통신
• 스타벅스 , 파리바게뜨
• 멜론 , 지니 , 넷플릭스 , 웨이브 월정액
• 교보문고 , 어학시험 응시료

 

사진출처- KB국민카드 홈페이지 

 

GS25 편의점부터 쏘카 야놀자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멜론 지니 넷플릭스 웨이브 까지 정말 다양한 곳에서 5%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다. 대신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간 할인한도에 고정이 있고 전월 30만원 이상은 꼭 사용해야지 다음달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아쉬운 점이 있다.

대신 최초 발급시 실적유예기간이 적용 되서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1구간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간단히 예를 들어서 오늘 새로이 체크카드를 발급하면 3월 31일까지 1구간 할인 서비스를 30만원 사용하지 않아도 혜택을 볼 수 있는 조건이다.

또 특이한게 넷플릭스 정기구독이나 멜론 지니 웨이브 월정액 결제시에 할인이 되는 카드로 출시 된 점도 특이하다고 할 수 있다. 이 부분 역시 젊은층에 마음을 잡을려고 한 부분이 아닐까 싶다.

어학시험 응시료는 TOEIC,JPT 정기접수 및 특별 추가 접수 응시료 / 현역군인 TOEIC, JPT 정기 및 특별 추가 접수 응시료
TOEIC, JPT 패키지 접수 응시료 온라인 접수시에 한하여 할인이 되니깐 이 부분도 꼭 알고 있어야 한다.

 

 

 

 

 

사진출처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국민 새로이 체크카드 확인사항

할인서비스 적용 안내
∙ 체크카드 환급할인은 이용전표가 매입처리 완료 된 후 할인금액을 카드 출금계좌로 환급하는 방식입니다.
∙ KB 국민 새로이 체크카드는 본인 회원 기준으로 월간 할인한도가 제공되며 할인한도는 매월 1 일 ~ 말일까지
(승인시점 기준) 이용금액으로 적용됩니다.
∙ 할인서비스는 월간 할인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되며 ,잔여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할인 받은 매출을 취소한 경우 취소 전표가 실시간 접수되지 않아 할인한도가 즉시 복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각 할인서비스는 해당 가맹점이 KB 국민카드의 가맹점 업종코드 상 할인대상 가맹점 업종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 제공됩니다 . 결제대행 ) 업체 또는 할인서비스로 제공하지 않는 타 간편결제를 통한 결제 및 호텔 , 백화점 대형마트, 철도역사 등에 입점한 가맹점이나 상품권 구매 시 할인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충전 금액의 경우 할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KB 국민 새로이 체크카드 서비스는 KB 국민카드 업종 분류 기준, 지정 업종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할인서비스는 제휴업체 정책에 따라 타 할인카드와 중복 할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발급대상
만 12 세부터 발급 가능

발급브랜드 및 연회비
국내전용(Local), 국내외겸용 (UPI) : 연회비 없음

 

정말 오랜만에 새롭게 출시된 KB국민 새로이체크카드 생각보다 좋은 거 같다.

넷플릭스나 쏘카 야놀자 GS25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면 노리 체크만큼 좋을수도 있을거 같고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기 때문에 옛날 체크카드 혜택보다 새로운 체크카드 혜택 더 좋아 질 수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가지고 있는 체크카드 혜택이랑 잘 비교해보시면 좋을거 같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