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대한민국농수산 강릉 김선생 18종 오징어 젓갈 멍게젓 어리굴젓 갈치속젓 가자미식해 명란젓 창난 낙지 새우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0. 12. 30. 09:52
반응형

 

대한민국농수산에서 젓갈을 구입 했어요.

일단 선택한 이유는 가격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구요. 처음 주문이라서 솔직히 좀 의심 스러우니깐 먹고 싶은거 몇가지만 선택을 했어요.

처음엔 1개를 사볼려다가 후기를 보니깐 괜찮은게 많아서 자꾸 장바구니에 담게 되더라구요.

 

 

 

 

 

 

 

종류는 낙지젓, 오징어젓갈, 씨앗비빔젓갈, 어리굴젓, 토하젓, 명난정알, 명난특등, 명태초식해, 새우젓, 꼴두기젓, 멸치젓, 갈치속젓(젓갈쌈장), 아가미젓, 밴댕이젓, 청어알젓 이렇게 총 18종이였어요.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가 저는 자주 먹는 일단 낙지젓을 먼저 골랐고 후기를 보니깐 젓갈쌈장이 괞찬다고 해서 갈치속젓을 2번째로 골랐어요.

3번재로는 2개만 살까 하다가 그래도 아쉬워서 안먹어봤지만 맛이 있다는 민물새우 젓갈인 토하젓을 선택 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속초에서 먹어본 가자미식해를 선택해서 총 4가지를 골랐어요.

 

이렇게 골라도 2만원이 안되더라구요.

솔직히 젓갈을 많은양을 오래 먹으면 좀 질려서 저는 작은 사이즈를 더 좋아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배송이 시작 됐고 그 다음날 도착 했어요.

 

 

 

 

 

 

 

내가 주문한 젓갈 4종류가 딱 담겨져 있더라구요.

위에는 간단하게 아이스팩이 올려져 있었어요.

 

 

 

 

 

 

젓갈쌈장은 국산 갈치 66% 잡어 국산 8%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고 유통기한은 2021년 6월 20일까지더라구요.

구입하고 약 6개월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갈치속젓은 쌈장에 다른종류로 보시면 될거 같아요.

양배추쌈이나 상추쌈 삼겹살 고기 종류랑 같이 쌈장 처럼 먹으면 진짜 맛이 있어요.

아니면 흰밥에 쓱쓱 비비고 참기름 넣어 먹어도 엄청 입맛을 올려주는 젓갈이라고 할까요?

 

 

 

 

 

 

두번째는 토하젓이예요.

저 또한 생소한데요. 근데 워낙 후기가 좋고 맛있다고 해서 저도 구입을 일단 했어요.

토하는 중국산 56%에 찹쌀 20%를 섞어서 만드는건가봐요. 국내산 토하가 아니라서 좀 아쉽긴 하네요.

유통기한은 2021년 6월 20까지 거의 6개월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맛을 머라고 해아할까?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양념장 젓갈 같은 느낌? 갈치속젓이라는 확실히 다르지만 민물새우에 맛이 있다고 해야할까?

처음 먹어 보는데 이것도 흰밥에 비벼 먹으니깐 맛있었어요 ^^

 

 

 

 

 

 

3번째는 내가 제일 자주 먹었던 낙지젓이예요.

아쉽게도 낙지젓 대부분 중국산 낙지로 만들어지고 있어요. 김선생젓갈도 낙지젓은 중국산 낙지 67.5%를 사용해서 만들더라구요.

솔직히 국산 낙지로 하면 이 단가가 안나와서 먹지 못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오동통한 낙지가 들어있고 그냥 낙지보다 다른맛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유통기한은 2021년 6월 20일까지 약 6개월정도 되요.

 

 

 

 

 

 

낙지젓은 양념에 따라서 맛있다 맛없다 이런게 정해지는데 여기는 괜찮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낙지젓을 구입 했는데 그 낙지젓은 낙지도 작은데 양념도 매운맛만 가득해서 실패한적도 많았거든요.

근데 낙지도 생각보다 큰것도 있고 양념도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 속초에서 냉면위에 많이 올라가거나 오징어순대랑 같이 먹던 가자미식해를 선택 했어요.

가자미 국내산 61%로 만들어져서 좋더라구요.

유통기한은 다른 젓갈 보다 좀 짧았어요. 2021년 4월 21일까지 오픈하고 바로 바로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다른 젓갈에 비해 시원하다? 새콤하다? 젓갈보다는 반찬 느낌이 있었고 가자미도 크고 뼈도 없어서 한입에 먹을 수 있게 했더라구요.

근데 흔히 접하는 반찬은 아니여서 좀 가자미에 대해 꺼림직할 수도 있을거 같았어요.

그래도 밥이랑 먹으면 새콤한 맛있는 반찬으로 맛있더라구요.

 

 

 

 

 

요즘 집콕 생활을 하면서 반찬 걱정을 하는데 이렇게 여러 종류 젓갈을 한번에 구입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18종 중에서 4가지 주문 해봤으니깐 다른 종류에 젓갈도 한번 시켜볼려구요.

젓갈은 인터넷 주문 하기 쉽지 않은게 맛이 별로 일까봐 걱정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이렇게 후기글을 적어봐요.

내 돈 내고 직접 구입한 후기 입니다. 선택은 자유 ^^ 취향따라 선택 ^^

감사합니다.

 

 

 

 

 

2020/12/28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대한민국농수산 정종청님의 영덕 일품 대게 주문 택배 후기

2020/12/28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대한민국농수산 통영 산지직송 홍가리비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