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대한민국농수산 통영 산지직송 홍가리비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0. 12. 28. 11:40
반응형

 

 

요즘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2.5단계가 진행 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엄청 많아 지고 있어요.

밖에서 외식을 하고 싶지만 방문 했던 기록을 남기고 동선만 겹쳐도 일상 생활에 문제가 되는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되서 왠만 하면 밖으로 못나가고 있는 상황이예요. 그러다보니 저녁마다 어떤걸 먹고 주말엔 어떤걸 먹어야되는지에 대한 고민에 계속 빠지게 되더라구요.

고민을 하다가 대한민국농수산이라고 해서 농산물 수산물을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진행 하는 사이트를 알게 되서 통영 산지직송 홍가리비를 구입하게 됐어요.

쿠팡 위메프 티몬 11번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산지직송이 가능하지만 여기는 통합이 되어 있고 할인도 생각보다 많이 되서 여기를 선택 했어요.

 

 

 

 

 

주문한날 바로 발송이 됐고 그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파란색 비닐봉지 위에 아이스팩이 올려져있었고 어떤곳은 얼음을 넣어주는곳도 있는데 여기는 아이스팩을 넣어주더라구요.

 

 

 

 

 

 

제가 주문한건 2KG인데 2kg가 만원이 안되는 돈으로 가리비를 산지직송으로 받아 먹을수 있는 시대가 된거더라구요.

 

 

 

 

 

 

크기가 제일 중요하죠?

크기는 화장품 썬쿠션이나 미니 호빵보다 살짝 작은 크기?

 

 

 

 

 

 

종류는 홍가리비랑 황금가리비 2종류인데 황금가리비는 품절이더라구요.

 

 

 

 

 

 

가리비 해감은 살짝 했어요.

소금을 뿌리고 30분정도 불순물을 뱉어내게 했고 표면에 이물질이 있을수도 있기 때문에 전용솔로 빡빡 닦았어요.

 

 

 

 

 

손질을 다하고 난 뒤 찜통에 넣었는데 한 50마리정도는 된거 같았어요.

 

 

 

 

 

찜통에 넣고 입이 벌어질 만큼 쪘고 중간에 한번 열어보고 가리비가 입을 벌리고 있으면 익은거라서 그냥 상황에 맞게 보시고 꺼내시면 되요.

크기는 약 500원 동전 정도 크기로 알이 엄청 작았어요.

살짝 먹을려고 하면 없어져서 아쉽다고 해야할까? 크기가 크면 좋겠는데 너무 작더라구요.

그래서 달달한 가리비에 맛은 가지고 있고 내장을 저는 안먹어서 따로 다 손질해서 뺐어요.

가리비 껍데기에는 미니굴이랑 홍합등이 있었는데 먹을 순 당연히 없고 해감을 해서 그런지 불순물은 없었어요. 그리고 50마리 중에 빈 가리비는 총 2마리가 있었고 나머지는 전부 안에 가리비가 들어 있었네요.

 

크기가 너무 작아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산지직송 별미를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대한민국 농수산을 자주 애용 해야겠어요.

 

 

 

 

 

 

 

혹시 택배 받았는데 문제가 있다고 하면 대한민국농수산 고객만족센터에 문의 해보세요.

 

대한민국농수산 콜센터

1688-8170

 

상담시간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내 돈 내고 사먹은 후기.

감사합니다.

 

2020/12/21 -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 배달의민족 주문 후 치킨 엉망 배달 환불 후기

2020/12/10 - [생활정보/사회] - 공수처법에 적용 되는 고위공직자 직업 및 주요사항 공수처법이란?

2020/12/11 -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 제주 탐나는전이란? 상품권 지역화폐 구매방법 사용방법 혜택 가맹점 혜택

2020/12/08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봉포 머구리집 본점 물회 오징어순대 방문 포장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