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대한민국농수산 정종청님의 영덕 일품 대게 주문 택배 후기

해바니아 2020. 12. 28. 14:29
반응형

 

 

 

대한민국농수산 사이트에서 영덕 일품 대게도 주문 했어요.

사실 대게는 가서 먹으면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부담 스러웠는데 블로그를 보다가 이 사이트에서 대게를 구매 하고 먹었다는 글을 봤는데 만족 스러운 내용으로 적혀 있어서 저도 주문했어요.

 

홍게랑 박달홍게 자숙 연지홍게 대게 이렇게 종류가 있고 홍게보다는 대게가 먹고 싶어서 대게를 주문 했어요.

혹시 별로 일까봐 솔직히 많은양은 주문 못하고 최소 기본으로 주문 했어요.

 

 

 

 

 

 

 

 

주문 하고 다음날 발송이 됐고 그 다음날 왔어요.

총 3일이 걸린거죠.

아이스박스에는 명품 붉은대게 테이프로 쫘악 붙쳐 있어서 믿음이 간다고 해야할까?

 

 

 

 

 

 

상자를 열었더니 비닐이 있었고 그 위에 아이스팩이 1개 들어 있었어요.

 

 

 

 

 

대게는 총 3마리가 있었는데 이 중에 1마리가 살아 있었어요.

살아 있는놈이 한쪽 다리를 다 뜯어 버렸더라구요. 아무래도 택배로 오다 보니깐 오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나봐요.

살아있는 대게나 홍게는 택배로 오면 스트레스를 받아서 지들이 다리를 짤라 버린다고 하더라구요.

 

 

 

 

 

 

가격 대비 씨알도 좋았고 괜찮았어요.

 

 

 

 

 

 

 

색깔도 나쁘지 않고 좋더라구요 ^^ 집에서 편하게 대게라니 가격 부담없이 마음이 좋더라구요.

 

 

 

 

 

 

대게는 약 20분 정도 찌면 되는데 크기나 양에 따라서 조금 다르기 때문에 상황에 맞춰서 쪄주시면 되요.

 

 

 

 

 

 

내장도 나오고 살이 제법 있고 달달하더라구요.

아마도 대게 좋아하시는분들은 게맛에 빠지면 1마리 2마리 3마리 순식간에 없어지죠.

 

 

 

 

 

 

살아서 온거부터 엄청 싱싱했어요.

택배를 보내고 저녁에 아이스박스를 열었으니깐 거의 하루하고 반나절을 아이스박스에 있었는데 살아있던거였으니깐요.

 

 

 

 

 

몸통이랑 다리는 호로록 호로록 다 먹어버리고 남은 다리랑 해서 대게라면 끓였는데 엄청 달달 하더라구요.

진짜 대게가 얼마나 달달한지 알수 있을정도로 달더라구요.

 

처음엔 설마 이상한 대게가 오면 어쩌지 해서 3마리만 시켰는데 다음에는 5마리나 홍게도 한번 시켜봐야겠어요.

처음 주문이 좀 불안하지 시키고 먹어보니깐 진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진짜 영덕 현지에 가지 않아도 이렇게 대게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혹시나 정종청님의 영덕 일품대게 받아보시고 이상하면 고객센터에 문의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이름을 걸고 하는 장사는 그 만큼 자부심이 있다는거니깐 믿고 구입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거기에 네이버에서 구입 최상위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제 돈내고 직접 구입한 후기라서 다음에 또 구입해서 먹을려구요.

주문진에 가면 홍게 구입비 찌는 비용 따로 받는데 정말 싼 가격에 좋은 음식 먹어서 좋았어요.

 

만족스러운 대게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2/28 - [생활정보/제품] - 대한민국농수산 통영 산지직송 홍가리비 구입 후기

2020/10/16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강릉 주문진어민수산시장 홍게 오징어회 가격 및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