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다이소 캠핑장비 코너엔 어떤 켐핑용품 제품을 판매하고 있을까?

해바니아 2020. 12. 21. 13:49
반응형

 

오랜만에 다이소에 갔더니 여러가지 정말 다양한 캠핑용품을 팔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에서 구입할 수 있는 캠핑용품이 어떤게 있는지 한번 살펴 볼려고 해요.

진짜 이소가스부터 양념통파우치까지 없는게 없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비싼 캠핑용품도 있지만 빨리 쓰고 버리거나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물건들은 다이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도 충분히 활용가치가 있기 때문에 잘 골라서 쓰면 제일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거 같아요.

 

 

 

 

 

 

 

계란케이스

양념통파우치

수저포크세트

알루미늄 바람막이

휴대용 물통

아이스 가방

드라이백

면장갑

 

 

 

 

 

 

야외용 소주잔

양념통 세트

아이스팩

 

정말 없는게 없는데 요즘 다이소 캠핑용품중에 핫한건 양념통 파우치가 아닌가 싶어요.

6포켓에 5,000원인데 소스용 3종 액상용 3종 이렇게 해서 구성 되어 있는데 파우치까지 있으니 가격대비 제일 좋지 않나 싶어요.

다른 유명 메이커 캠핑용품에서는 최소 양념통 파우치까지 있는건 3만원은 줘야지 구입 할 수 있거든요.

 

 

 

 

 

 

다이소에 맥스 부탄가스도 판매 하고 있는거 아시죠?

맥스는 폭발방지장치가 되어 있어서 안전한데 가격도 착해서 이소가스 큰거나 작은거 길쭉이 부탄가스도 다 있고 라이터 충전이나 가스 충전 관련 맥스 제품도 다 있어요.

저도 다이소 오면 제일 많이 구입하는게 이소가스예요.

그냥 마트나 구멍가게에서 사면 가격 차이가 좀 많이 나거든요.

 

 

 

 

 

 

바베큐 참숯, 비장탄, 모카볼, 그릴 중 대 , 점화 라이터, 캠핑탄, 불쏘시개, 바베큐 하는 용품도 없는게 없어요.

고릴라 캠핑이나 캠핑드렁크, 코베아 매장에 있는건도 제품만 다르지 다이소에도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카라비너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미니비너도 있고 파라코드 키링 카라비너도 있고 물통걸이용 비너도 있고 또 신기한게 그전에 없었던거 같은데 미니 에어펌프도 있더라구요. 그냥 에어펌프사면 만원이 넘게 드는데 다이소 제품은 오천원이더라구요.

 

캠핑 장식도 많이 하시죠?

레인보우, 플라워 캠핑스피너 버팔로에서 만든 제품도 팔더라구요.

 

 

 

 

 

 

 

데이지 체인, 데크용팩, 땅콩 스토퍼, 고강도단조팩, 망치, 아이젠, 아이스박스, 화투 등 없는게 없어요.

겨울에 꼭 필요한 단조팩도 비싼 가격에 살거 아니면 다이소 제품도 길이에 따라 2개씩 한세트로 구입할 수 있으니깐 동계캠핑에 꼭 필요한 제품이죠.

 

 

 

 

 

 

양방향 랜턴걸이, 데크용나사팩, 스트링가드, 카드놀이, 막대스토퍼, 다용도로프, 지주팩 제거기, 야광팩 등 다양해요.

특히 양방향 랜턴걸이는 비싼 돈 주고 살필요없어요.

다이소 제품으로도 충분히 활용가치가 높고 데크용 나사팩 같은 경우에도 계속 훼손이 되고 망가지기 때문에 버리고 또 사고 이렇게 하시는게 좋아요. 스트링 가드 같은 경우에는 타프나 텐트 설치시 밤에 줄에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 하나만 있으면 아이들이나 지나다니는 사람에게 줄을 알려줘서 다칠 수 있는 부분이 줄어들어요. 가격도 착해서 구입해놓고 건전지만 갈아도 되고 해서 좋은거 같아요.

 

 

 

 

 

 

후레쉬 라이드, 헤드라이트, 후레쉬, 랜턴 종류도 살짝 있어요.

 

 

 

 

 

 

 

 

 

 

 

캠핑용 바베큐 부채 이런것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요할까요?

 

 

 

 

 

 

간이 의자, 카트, 얼음낚시 의자 등 없는게 없어요.

 

 

 

 

 

 

 

 

 

 

 

 

 

 

 

 

 

 

 

 

 

 

다이소 제품 중 계란케이스는 꾀 쓸만 해요.

 

 

 

 

 

 

아마도 이 양념통 파우치랑 양념통 세트가 제일 잘 팔리는거 같아요.

캠핑 처음 시작할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다가 가격도 착해서 꼭 필요한 양념을 담을 수 있으니 이만한 제품이 없는거 같아요.

 

 

 

 

 

 

여러가지 다양한 제품이 다이소에 있는데 지점마다 있는제품이 있고 없는 제품이 있으니깐 방문하시는 다이소에 꼭 확인 해보세요.

캠핑용품이 메이커 비싼것도 좋지만 소모품처럼 쓰는건 다이소도 나쁘지 않습니다 ^^

감사합니다.

 

2020/12/18 - [생활정보/제품] - 오뚜기 예스24 설거지망 콜라보 캠핑세트 멜젓소스 구입 후기

2020/12/02 - [캠핑/캠핑 이야기] - 동계 캠핑 파세코 등유 난로 몇번이나 쓸까? 꼭 필요할까? 동계 캠핑 준비는?

2020/11/18 - [캠핑/캠핑 이야기] - 전세계에 어떤 국가에 캠핑 용품 브랜드가 있을까?

2020/11/13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DAC 마스크 스탠드 제이크라(JakeLah) 라제건 대표님 선물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