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정보

SSG 신세계몰 신세계 지류 상품권으로 온라인 쇼핑 하는 방법

해바니아 2020. 11. 23. 11:07
반응형

 

 

SSG 라는 쇼핑몰이 있는건 알았는데 이 쇼핑몰이 신세계 계열에 전부 합쳐 놓은걸 이제서야 알았어요.

신세계 상품권이 계속 생겨서 이마트에서만 사용을 했는데 큰 금액을 쇼핑 할려고 했더니 이마트에는 살만한게 없어서 어떻게 사용 방법이 있는지 찾아봤더니 SSG 쇼핑몰에서 사용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신세계 지류 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일단 신세계 지류 상품권을 사용할려면 당연히 신세계 SSG 아이디가 있어야 되요. 로그인을 하면 My SSG로 가면 주문관리 쇼핑통장관리라는 항목이 보여요.

 

 

 

 

 

 

 

두번째 쇼핑통장관리를 클릭 하면 SSG MONEY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이용내역 소멸예정 상품권전환 계좌 출금 이렇게 항목이 또 보여요.

일단 제일 중요한 사실을 바로 결제 해야지 이용하기 편하기 때문에 상품권 전환을 해야되요.

 

 

 

 

 

 

 

상품권 전환 항목을 클릭하면 온라인 전환 매장방문 전환 우편발송 전환 3가지가 나와요.

 

 

 

 

 

 

 

 

온라인 전환은 말그대로 온라인 전환을 해서 SSG 머니로 변경을 해서 포인트 변경이 되서 자유롭게 사용하신다고 보시면 되요.

 

 

 

 

 

 

 

 

방법은 간단해요. 일단 10만원 5만원 신세계 상품권만 가능하고 해당 상품권에 보면 앞면이나 뒷면에 홀로그램이 원형 사각형 이렇게 존재하고 상품권 번호라는게 존재해서 이 부분을 긁어서 확인이 되면 상품권 번호로 PIN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포인트로 전환이 되요.

 

 

 

 

1만원권이나 5천원권은 이용이 불가 하기 때문에 5만원으로 모아서 이마트는 신세계백화점가서 바꿔달라고 하시거나 해야되요.

정말 이마트는 백화점 방문 안하고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방법을 제일 많이 사용하고 전환 되면 바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손 쉽게 이용 할 수 있어요.

 

 

 

 

 

 

매장방문 전환 같은 경우에는 안양 시화 인천 이마트를 제외한 전국 이마트 및 신세계 백화점 고객센터에서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이 번거롭거나 가까운 이마트가 있는경우에는 해당 방법으로 하시는게 제일 빠르고 수월한 방법이예요.

그냥 이마트에서 사용하면 되지 라고 생각하시지만 SSG 머니 같은 경우에는 트레이더스, 새벽배송, 까사미아, 신세계TV쇼핑, 프리미엄 아울렛, 이마트몰, 스타필드, CHICOR, howdy, tr,iip 등  신세계 관련 온라인에서 파는 상품을 모두 살 수 있기 때문에 멀리 가지 않아도 엄청난 효과를 발휘 하는거죠.

 

 

 

 

 

 

우리집은 진짜 시골이고 이마트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 근데 나는 SSG 몰에서 쇼핑은 하고 싶다. 근데 인터넷은 또 잘 못한다.

방법이 하나 더 있어요. 바로 우편발송 전환 신청이예요. 상품권을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6 (공평동, 샌트로폴리스) 5층 SSG.COM 상품권전환금 담당자 (앞) 으로 접수증 출력물로 해서 보내는 방법이 있어요.

근데 이 방법은 너무 귀찮기 때문에 사실 거의 이용을 안하는 방법 중 하나죠.

어떤 방법을 하든 3가지 중에 이용을 하셔서 신세계 지류 상품권을 좀 더 넓게 이용할 수 있으니깐 꼭 이마트나 트레이더스 아니예도 이렇게 온라인에서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이번에 알아서 패딩 하나 사볼려구요.

아 그리고 SSG 머니 이용할려면 SSG 페이 가입을 간단하게 해야지 이용 가능해요. 이점은 꼭 알아두세요.

감사합니다.

 

 

 

 

 

2020/11/20 - [생활정보/패션뷰티] - 온라인 현대몰(Hmall)에서 지류 상품권 결제 방법 / 사용 가능한 상품권 종류

2020/11/19 - [생활정보/금융] - KB국민카드 앱 포인트리 행운의 랜덤박스 추첨 매일 참여 공짜 이벤트

2020/11/03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홍천 북방면에 있는 사랑말 한우 셀프 식당 모두의 한우 정육점 모두의 떡 모두의 농장 방문 후기

2020/10/26 -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 강원도 양양 파타고니아 양양점 매장 방문 후기 성인 키즈 레트로 제품

2020/09/15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파타고니아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매장 방문 키즈부터 성인제품까지 상설매장

2020/04/21 - [생활정보/금융] - KB 국민 포인트리 사용방법 사용처 교환 양도 전환 가능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