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강원도 양양 파타고니아 양양점 매장 방문 후기 성인 키즈 레트로 제품

해바니아 2020. 10. 26. 11:15
반응형

 

강원도 양양에 있는 파타고니아 양양점에 방문 했어요.

양양 하면 서핑에 도시 한국에 하화이 정도로 국내에서는 서핑 하면 아마도 죽도 해수욕장과 인구 해변이 제일 유명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특이하게 백화점이나 아울렛에만 있는 파타고니아 매장도 여기에 있어요.

저번에 처음 갔을땐 키즈 제품은 없었는데 이번에 가니깐 재고 물량이 좀 많이 있더라구요.

 

 

 

 

 

 

 

 

시골 동네에 있는 파타고니아 매장인데 이쁘죠? 갬성 갬성 좀해요.

 

 

 

 

 

옆에는 TYLER SURF SHOP 타일러서프 샵이 생겼더라구요. 카페도 같이 하는거 같았어요.

 

 

 

 

 

 

일반 파타고니아 매장이랑 인테리어는 동일해요. 양양에 위치해 있다는게 특이하죠.

 

 

 

 

 

보통 백화점에 파타고니아 매장엔 인기 제품이 들어오면 재고가 없는데 여기는 제품이 많더라구요.

일단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도 재고가 없는 멘즈 클래식 레트로-X 베스트(Mens Classic Retro-X Vest) 보라색도 있고 단풍색도 있더라구요.

일명 비싼 뽀슬이? 멘즈 클래식 레트로-X 재킷 (Mens Classic Retro-X Jkt) 팔이 있는 제품도 있었어요.

 

여긴 왜케 재고가 많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재고가 없어서 못팔고 있을텐데 말이죠.

 

 

사고 싶었던 멘즈 레트로-X 봄버 재킷 (Mens Retro-X Bomber Jkt) 도 있었는데 밑에 쪼임 부분이 역시 요게 아쉽더라구요. 질이나 그런 부분은 진짜 사고 싶은 제품이였어요.

 

 

 

 

 

가방 서핑 장갑 서핑 신발 슈피 힙색부터 없는게 없더라구요.

 

 

 

 

 

 

이번에 가니깐 토들러 영유아 제품 일부랑 키즈제품 일부 여아 남아 제품도 있었어요.

보자마자 너무 귀엽더라구요.

 

캠핑족에겐 최고에 제품인 키즈 레트로-X 재킷도 색깔별로 전부 있었는데 사이즈가 아쉽더라구요. 이미 다 빠지고 S사이즈가 제일 큰사이즈로 남았는데 5세 정도에서 6세 작은 체격이면 딱 맞게 입을 수 있겠더라구요.

동생이 있으면 물려서 입으면 되니깐 구매하기 딱 좋은데 혼자면 좀 넉넉하게 사는게 확실히 좋은거 같아요.

 

요즘은 워낙 유사 제품이 많아서 파타고니아 반값으로 구매 할 수 있는 브랜드도 많아서 많이 넓어진거 같긴 해요.

예전에는 무조건 파타고니아였는데 한철 입긴엔 금액도 그렇고 구하기 너무 어려웠거든요.

 

 

 

XS는 사이즈는 한 4세 5세 정도가 딱 괜찮을거 같고 S는 5세 6세 마른체격 M 사이즈 이상이 6세 이상 정도 될거 같아요. 그리고 마른 여성분은 키즈 제품 레트로 XL도 구입해서 입으시는데 그렇게 작지 않아요. 미국 사이즈라서 다 크게 크게 나오거든요.

 

 

 

 

 

 

노란색 레트로는 안이 핑크색이라서 더 사고 싶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실제로 보니깐 사이즈만 있었으면 구매를 했을지도 몰라요.

 

 

 

 

 

 

모자 가방 에코백 백팩도 있고 슈프도 있고 서울이나 아울렛에 없는 파타고니아 제품을 양양에서는 득템 할 수 있으니깐 혹시나 원하는 제품 있으시면 전화로 문의 하고 방문 하는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여튼 아직도 파타고니아 레트로 조끼랑 후리스는 너무 인기가 많고 구하기도 힘드네요.

감사합니다.

 

 

 

 

2020/09/15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파타고니아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매장 방문 키즈부터 성인제품까지 상설매장

2020/08/29 - [생활정보/제품] - 파타고니아 아이언우드 백팩 20리터 후기 (Patagonia Ironwood 20L Pa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