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물생활

알비노 풀레드 구피 암컷과 블랙 구피 옐로우 구피 숫컷이 교배하면 새끼는 알비노가 나올까?

해바니아 2020. 11. 20. 10:02
반응형

 

우연히 알비노 구피를 나눔 받고 나서 키우게 됐는데 2마리 암컷중에 1마리는 이미 수명이 다 했는지 한달도 안되서 죽고 알비노 풀레드 구피 암컷 1마리만 남았어요. 저희집에는 이미 블랙구피 50여마리랑 옐로우 구피 숫컷 3마리가 살고 있기 때문에 같이 키울수 밖에 없었지요.

알풀 구피는 잘 적응 하는데 블랙 구피 숫컷이 워낙 많다 보니깐 계속 괴롭힘을 당하더라구요.

어느날 알풀 암컷 구피 배를 보는데 배가 엄청 빵빵해져 있는거예요. 똥꼬쪽도 보니깐 새끼 눈이 보이더라구요.

출산을 임박한게 느껴졌어요.

근데 궁금한게 일반구피랑 알비노구피랑 교배를 하면 어떤 구피가 나오는지 그게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저희집 대다수 숫컷 구피는 바로 이 블랙 구피예요. 옐로우 구피도 있지만 단 3마리 뿐이니깐 누구랑 솔직히 교배가 됐는지 모르겠어요.

 

 

 

 

 

알풀 숫컷이 이쁜데 없어요. 암컷 1마리만 있어요. 과연 빨간눈에 구피가 나올까 이게 너무 궁금 했거든요.

 

 

 

 

 

보이시죠?

알비노 풀레드 구피 암컷 유독 눈에 뛸수밖에 없어요. 왜냐면 1마리 밖에 없거든요. 그래서 모든 숫컷 구피가 암컷만 졸졸졸 따라 다녀요.

 

 

 

 

 

 

옐로우 구피 숫컷도 3마리 있어요. 이 구피역시 알풀 암컷을 쫓아 다니면서 괴롭히죠.

 

 

 

 

 

블랙 구피랑 옐로우 구피는 딱 1년 된거 같아요. 근데 암수 비율이 맞지 않아서 숫컷만 바글 바글 해요 ^^

 

 

 

 

 

저희집 구피는 시도때도 없이 근처만 가면 밥달라고 날리를 쳐요.

밥을 줘도 배가 고픈건지 맨날 밥달라고 저렇게 먹이 반응을 보이는데 보일때마다 주는데도 밥달라고 날리를 치네요.

일단은 알풀 암컷 구피는 출산을 했어요. 약 40마리 정도에 새끼를 낳은거 같은데 일단 결과만 말씀 드리면 1마리도 빨간눈에 알비노 구피 새끼는 없는거 같아요. 전부 눈이 검정색 새끼 구피들이 나왔더라구요.

 

아마도 알비노 구피랑 일반 구피랑 교배를 하면 그냥 일반 구피가 출산이 되나봐요. 빨간 눈에 알비노 구피가 나오길 기대 했지만 기대는 무슨 ㅋㅋㅋ

그냥 구피가 나왔으니깐 또 잘 키워 봐야겠죠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도 아직 무슨색인지 모르겠어요. 기존에 몇주전에 출산해서 새끼였던 블랙 구피 새끼들은 이제 알비노 구피가 낳은 새끼보다 이렇게 사진으로 비교하니깐 많이 커졌더라구요. 좀 더 커서 새끼 구피가 무슨 색으로 변하는지 궁금해요. 지금 태어난지 3일도 안된 새끼들이 바글 바글 하니깐 1년전에 블랙 구피 4마리에서 60마리 됐던게 생각나더라구요. 새끼에 꼬리병만 안오길 기도하면서 또 다시 물생활에 노예가 시작 되네요. 알비노레드 구피랑 일반 구피 짬뽕 새끼 일단 잘 키워 볼게요. 결론은 알비노 구피랑 일반 구피가 교배하면 일반 구피가 나온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1/09 - [생활정보/물생활] - 알비노 구피 블랙 구피 전용사료 그로비타 코코아쿠아 무료배송 구입 후기

2020/11/04 - [생활정보/물생활] - 싸다군 네오 소일 컴팩트 8L 파워샌드 저면 3종 수이사쿠 환수 사이펀 구입 후기

2020/10/27 - [생활정보/물생활] - 리글라스 슈퍼나노 프리미엄 스펀지 여과기 LS-L 오션 스펀지 여과기 XY 구입 후기 초기 여과기 세팅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