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물생활

알비노 구피 블랙 구피 전용사료 그로비타 코코아쿠아 무료배송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0. 11. 9. 13:15
반응형

 

구피가 많다보니깐 먹이도 엄청 먹어요.

평소에 먹던건 벌써 다 먹고 다이소에서 후레이크 3000원짜리를 구입했는데 한 두달도 못버티고 바닥이 보이더라구요.

아 후레이크는 진짜 아니다 일단 싶어서 구피 사료에 대해서 찾아봤어요.

 

솔직히 사료는 싼게 제일 좋은게 아닌가 했거든요. 근데 구피도 벌써 키운지 꾀 되니깐 계속 보게 되고 물멍이라고 해서 나혼자산다에서 나온거 처럼 어항을 보고 있으면 생각이 없어지기 때문에 코로나인 상황에서 다른 대체 취미가 많이들 되는거 같아요.

 

네이버 검색을 막 했더니 제일 많이 나오는게 테트라 구피 사료, 타비아 구피 사료, 브라인쉬림프 그리고 고품질 최첨단사료 그로비타 이 제품이 나오더라구요.

 

 

 

 

 

 

 

용량도 크기도 다 틀리도 치어 전용 새우 전용 구피 전용 플레코 전용 등 다양한 물고기 열대어에 맞춰서 사료가 준비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당연히 구피 사료가 필요하니깐 구피 전용사료를 골랐고 크기에 대해서 고민 하다가 그냥 사는김에 다름 큰걸로 주문 했어요.

 

 

 

 

 

 

고단백질의 사료.

다양한 비타민 첨가.

등등 좋은점이 막 있더라구요.

근데 내가 물고기가 아니니깐 잘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명: 그로비타 구피 전용 사료

내용량: 130g

주원료: 저온어분 크릴새우어분 오징어어분 동물성단백질가수분해물 맥주효모 각종비타민 등등

제조국: 대한민국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24개월

 

 

 

 

 

용량이 4가지인데 고민 하다가 행사하는 가격에 맞는게 뒤에서 3번째껄로 나름 큰걸로 코코아쿠아에서 주문 했어요.

가격이 전부 진짜 다 틀리고 많이 차이 나는곳은 거의 5천원 이상 비싼곳도 있더라구요.

어떤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일단은 무료배송에 최저가 가격으로 제일 좋더라구요.

 

뚱땡이 캔 정도에 크기보다 살짝 작은 사이즈?

 

 

 

 

 

 

구피 전용사료 하나 시켜도 네오A 이렇게 생박테리아 소분을 같이 주더라구요.

 

 

 

 

 

후레이크만 먹다가 오랜만에 알갱이 먹이로 바꿨는데 정말 순식간에 사라져요.

뿌리고 나서 3초 정도 지나면 다 입속으로 들어가 있고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좋더라구요.

왜 사람들이 많이 쓰고 많이 사는지 이제 알겠더라구요. 다이소 구피 먹이에서 좋은 먹이로 많이 발전 했네요.

다음엔 또 다른 먹이를 사볼지 일단은 고민 좀 해보고 후레이크보다 더 오래 사용하니깐 최소 6개월 정도는 쓸 수 있을거 같네요.

 

물생활하는데 용품 구입하는데 택배비가 계속 붙어서 어디서 구매 해야할지 항상 구매할때마다 어렵네요.

저번에는 쿠팡에서 사고 소일은 싸다군에서 사고 찾고 최저가 찾고 비교하고 휴 ㅋㅋㅋ

마트에서 천원도 안하는 구피지만 물고기도 애완동물처럼 참 손이 많이 가요.

겨울엔 히터도 해줘야되지 물갈이도 해줘야되지 치어도 키워야되지 애 한명 키우는 만큼 바쁘네요.

그래도 해보시면 재미 있고 애정도 가고 새로운 생황을 할 수 있으니깐 관심 있으면 추천 드려요.

감사합니다.

 

내 돈 내고 구입한 후기.

 

 

 

2020/10/27 - [생활정보/제품] - 리글라스 슈퍼나노 프리미엄 스펀지 여과기 LS-L 오션 스펀지 여과기 XY 구입 후기 초기 여과기 세팅 방법

2020/11/04 - [생활정보/제품] - 싸다군 네오 소일 컴팩트 8L 파워샌드 저면 3종 수이사쿠 환수 사이펀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