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강원도 영월 원조 빨강오뎅 분식집 튀김 오뎅 김밥 떡볶이 포장 방문

해바니아 2020. 11. 5. 15:23
반응형

영월 서부시장 가기전에 사거리에 보니깐 원조 빨강오뎅 집이 보이는거예요.

근데 누가 봐도 정말 오래된 현지 맛집이라고 보여지더라구요. 그래서 시장을 둘러 보고 나오는길에 방문을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포장 손님은 왔고 배달 전화도 계속 왔어요.

 

 

 

 

 

 

홀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김밥천국처럼 엄청 다양한 메뉴를 파고 있더라구요.

근데 자판에 있는 그 메뉴들이 진짜 더 맛있어 보였어요.

 

 

 

 

뒤에 배달 플라스틱 상자들 보이시죠?

엄청 나게 배달이 많은거 같았어요.

 

 

김밥은 착한 가격 1인분인에 2000원 순대 1인분에 5000원 빨강오뎅 3개에 천원 싸요.

물오뎅 3개에 천원 오징어튀김 3개에 천원 다른 튀김들도 다 3개에 천원 싸더라구요.

그리고 떡볶이를 잘못봤어요. 1인분에 3000원 인줄 알았는데 1인분이 천원이더라구요. ㅠㅠㅠ

 

 

 

 

 

 

여러가지 튀김들 많더라구요.

 

 

 

 

 

순대도 찰쌉 순대를 파는거 같은데 이미 서부순대에서 포장을 했고 가나닭강정에서 먹을껄 포장해서 먹고 싶은거만 골랐어요.

빨간오뎅 보이시죠?

바로 그 자리에 따뜻할때 먹었으면 진짜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제천이 빨강오뎅이 유명한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도 가게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비쥬얼 죽이죠?

떡꼬지도 있고 오뎅도 있고 계란도 있고 전부 빨강오뎅 국물에 들어가 있더라구요.

저는 그냥 맛만 볼려고 1인분 포장 오징어튀김 김말이튀김 떡볶이 1인분 김밥 2줄 이렇게 포장 했네요.

 

 

 

 

 

 

분식은 역시 비닐봉지죠 ㅋㅋㅋ

 

 

 

 

 

김밥은 평범한 김밥인데 계속 들어가는 김밥이라고 할까? 나쁘지 않았어요.

 

 

 

 

 

이 어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강오뎅 맛있더라구요.

떡볶이는 아닌것이 국물이 김밥 찍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3개 산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따뜻하게 먹었으면 한 10개는 먹을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떡볶이도 학교앞에서 파는 진한 고추장 떡볶이라고 할까?

바로 가게 앞에서 서서 먹어야지 떡볶이도 진짜 맛있는데 말이죠.

다음에 영월을 방문하면 다시 먹어 볼것도 많은데 이 빨간오뎅을 가게앞에서 꼭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

혹시나 영월 가시게 되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포장 배달 가능해요.

내 돈 주고 사먹은 후기.

감사합니다.

 

 

 

 

 

 

영월 원조빨강오뎅

전화번호: 033-373-0707

주소: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중앙로 19

영업시간: 매일 10:00 ~ 02:00

배달은 11:00~새벽 01:00

일요일 휴무. 배달 포장 카드 가능.

 

 

 

 

2020/11/05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강원도 영월 서부시장 안 명물 가나 닭강정 방문 포장 구입

2020/11/02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강원도 영월 서부시장 안 서부 순대 식당 돼지국밥 순대국밥 오소리 감투 포장

2020/10/28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강릉 주문진 솔바람 텃골 현지 식당 홍합밥 꼬막밥 고등어정식 꼬막비빔밥

2020/10/16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강릉 주문진어민수산시장 홍게 오징어회 가격 및 구입 후기

2020/10/12 -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 강릉 주문진 수산시장 노브랜드 주문진시장점 매장 이마트 키즈 라이브러리 오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