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울산 정자해수욕장 강동몽돌해변 차박 무료 캠핑 음수대 화장실 정보

해바니아 2020. 10. 6. 12:32
반응형

 

울산엔 캠핑이나 차박 노지캠핑 바다캠핑 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왠만한 해수욕장에서 야영이 다 되는데 특히 주전에 있는 몽돌 해수욕장이랑 정자에 있는 정자몽돌해수욕장에서는 돌로 되어 있어서 캠핑 하기 좀 더 좋다고 해야할까? 이런 부분이 있는거 같아요.

제가 방문한날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다들 원터치 텐트를 비롯하여 거실형 텐트 그냥 텐트 타프 타프스크린까지 풀장비로 셋팅을 해놓으신분들도 있고 차박을 해놓으신분들도 많이 있어요.

여기를 방문하는 이유는 화장실, 음수대, 그리고 취사가 가능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해수욕장 앞에 무료 주차장이 있지만 하늘에 별따기예요. 자리가 아침부터 없다고 보시면 되고 주위에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거나 해야되요.

카라반부터 차박까지 자리를 차지하면 빈자리는 없어서 그냥 짐 만 내리고 차를 다른데 주차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오른쪽 멀리 보이는게 화장실이랑 음수대예요.

음수대는 발 씻는곳 손 씻는곳 이렇게 구별이 되어 있고 식수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여기가 핫플이 아닐까 싶네요.

 

 

 

 

 

사람이 많을땐 줄도 서야하지만 그래도 화장실 있는게 어디예요.

 

 

 

 

 

음수대로 설치 되어 있어서 개수대로 사용하시면 당연히 안되요. 샤워 식기세척 설거지 빨리 당연히 금지인거죠.

이런걸 지켜야지 노지 캠핑 바다 무료 캠핑이 계속 할 수 있으니깐 다들 지켜 주시면 좋겠어요.

 

 

 

 

 

손 발 씻기.

음수대 가능.

 

이 목적으로 만든 부분이니깐 다른 용도 사용은 비츄...........

 

 

 

 

 

발도 씻는 공간도 이렇게 따로 있어요.

 

진짜 잘 해놨죠?

 

차박 노지캠핑 카라반 캠핑에 3대 조건이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몽돌 해변이라서 모래가 발에 안 붙어서 좋긴 한데 대신 딱딱할수 있어서 의자나 두꺼운 돗자리는 필수예요.

취사를 해서 고기를 구워서 먹는 사람도 많은데 문제는 바람때문에 제대로 되질 않아서 바람막이는 꼭 있어야되요.

 

 

 

 

 

 

근데 뉴스에도 한번 터진 알박이 텐트들이 근데 진짜 있더라구요.

장박 텐트처럼 그 위치에 계속 설치 해놓고 주말에만 오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이런 부분 때문에 무료 야영장 무료 캠핑장이 하나둘씩 없어지고 금지 되고 있는데 좀 아쉽더라구요.

 

 

 

 

 

 

또 하나에 문제는 쓰레기였어요. 쓰레기가 정말 몽돌 해변 곳곳에 날라다니고 버려져 있고 뒷처리 제대로 안하고 엉망이였어요.

도대체 그걸 버리고 가면 누가 치울까요?

 

 

 

 

 

바다에 앞에서 무료 야영에 취사가능하면 기본적으로 쓰레기 정도는 치워야지 제한 조치가 안생기지 않나 싶어요.

 

 

 

 

 

몽돌해변에 매력은 파도 소리쥬?

 

가만히만 듣고 있어도 빠져 드는 아주 좋은 해수욕장이라고 할 수 있죠.

대신 바다가 높아서 항상 조심해야되요.

 

 

 

 

 

 

 

조금만 신경써서 이용하면 아마도 계속 이용할 수 있는 해수욕장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근처였으면 매일 가지 않았나 싶네요.

감사합니다.

 

 

 

 

2020/08/11 - [생활정보/제품] - 울산 동구 꽃집 꽃필리아 환갑 맞춤 돈다발 꽃케익 후기

2020/08/10 - [음식정보] - 울산 달동 우시산 함양집 한우물회 한우전통비빔밥 방문 후기

2020/08/08 - [음식정보] - 울산 꽃바위 옛날통닭 추억의 맛 새벽 닭 꽃방점 포장 구입 후기

2020/08/07 - [음식정보] - 울산 동구 일산지 환갑 상견례 가능한 인더썬 방문 후기

2020/08/06 - [음식정보] - 울산 방어진항 회센터 푸짐한 해숙이 횟집 방문 후기

2020/08/05 - [음식정보] - 울산 삼산 밀면 전문점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

2020/01/24 - [여행정보] - 울산 대왕별 아이누리 판플랫 이용설명서 안내시간 시설이용시간 어린이테마파크 놀이교육프로그램

2020/01/24 - [여행정보] - 울산 대왕별 아이누리 놀이시설 볼풀던지기 VR체험 블럭놀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