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울산 삼산 밀면 전문점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

해바니아 2020. 8. 5. 22:50
반응형

 

 

 

 

울산도 밀면으로 유명한데 여름엔 밀면이죠.

 

밀면은 막국수나 냉면과 다르게 면을 밀가루로 만들어서 쫄깃 쫄깃한 식감으로 엄청 유명하죠.

 

거기에 정말 진한 육수가 밀가루면하고 합쳐지면 최고에 맛을 내는게 바로 밀면이예요.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삼산동에 밀면전문점이 있더라구요.

 

 

 

 

 

 

 

 

 

 

 

 

 

 

점심을 좀 지나서 갔는데 웨이팅 무려 한 앞에 10팀정도 있었어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서 직장인 점심 관광객 방문객 점심등 사람들이 진짜 많이 있더라구요.

 

 

주차장엔 자리가 없어서 골목에 주차 하고 왔어요.

 

 

 

 

 

 

 

 

 

밀면

물비빔면

만두

 

이렇게 파는데 양념에 비빔을 좋아하면 비빔물면을 먹으면 되고 국물을 좋아하면 밀면을 먹으면 되요.

 

진짜 부산 경남 울산 김해 이쪽은 밀면에 천국이예요.

 

 

밀면 한번 먹으면 진짜 냉면은 왜 먹지 싶을때도 있어요.

 

 

 

 

 

 

 

 

 

 

가게는 리모델링을 해서 엄청 넓더라구요.

 

근데도 사람이 바글바글한데 이렇게 혼밥 장소도 있어요.

 

 

 

 

 

 

 

 

 

 

만두는 8개인데 피가 엄청 얇은 만두더라구요.

 

그래서 젓가락에 막 붙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감칠맛이 있어서 계속 먹고 싶더라구요.

 

 

 

 

 

 

 

 

 

 

 

물 밀면은 삶은 계란 슬라이스 2개 양념장 깨 오이 이렇게 있더라구요.

 

딱 밀면에 색깔이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 어떤맛으로 먹었는지도 모르겠네요.

 

 

 

 

 

 

 

 

밀면은 다 똑같아 보이지만 다 틀려요.

 

육수가 다르고 양념장이 다르기 때문에 맛이 전부 달라요.

 

 

 

 

 

 

 

 

 

 

비빔 밀면은 육수를 이렇게 따로 주고 육수를 한 두 숟가락 정도 넣어서 쓱쓱 비벼서 먹으면 제일 감칠맛 나고 맛있어요.

 

 

 

 

 

 

 

 

 

식감 나는 그게 들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게 생각이 안나네요.

 

회무침 처럼 그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밀면은 3젓가락정도면 끝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면 맛을 아는 사람은 유명한 밀면집 투어를 하는 사람도 있어요.

 

진짜 부산이나 경상도 오면 밀면 꼭 한번쯤 먹어보세요.

 

 

냉면 막국수 메밀국수랑 전혀 다릅니다.

 

 

 

 

주소: 울산 남구 산업로625번길 24-28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메뉴:

6,000원

밀면


6,000원

비빔면


7,000원

밀면 곱배기

반응형